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돌싱글즈 4>, 하림·리키 결별, 리키 출연 이유는 그것 때문! 충격!(하림 근황,출연료,전남편,종교,동거커플,최종선택,현커,결말,본명,나이,몇부작,직업,인스타,방송시간,재방송)

by Blue Bloods 2023. 10. 24.

 

·

리키

리키는 동거 방송 종영 후 인스타그램에 소감을 올렸다. "<돌싱글즈 4> 촬영은 나에게 정말 특별하고 기억에 남을 여행이었다. 신청하기 전에 나는 한국어에 대한 제한된 지식으로 인해 긴장했었다. 하지만 최대한 도전하기로 결정했다."

 

 

리키 하림

"가장 흥미로웠던 것은 비슷한 삶의 경험을 겪고 있는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는 것이다. 돈으로 살 수 없는 여행이었다. 지지해 주는 친구 아홉 명을 만난 것은 운이 좋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팬들에게 감사하다. 진심 어린 메시지가 나에게 진심으로 감동을 주었다.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마무리했다. 

 

 

돌싱글즈 출연자들

리키는 동거 방송 마지막 회에서는 하림과 최종 커플이 되었지만 현실에서는 결별 상태인 듯하다. 해당 동거 방송 종영 소감을 올린 게시물에서 톰이 댓글을 달았는데 이를 통해 리키가 솔로임을 알 수 있었다. 톰은 "네가  다시 싱글이 되면 우리에게 알려줘."라고 댓글을 달았는데 이는 톰이 장난을 친 것으로 보인다.

 

 

리키 하림

깜짝 놀란 리키는 톰이 농담을 한 것이라고 급히 댓글을 달았다. 한편 하림은 최근 유튜브를 시작했음을 알렸는데 방송의 화제성과는 달리 구독자수가 많지 않은 상황이다. 현재 구독자 약 천 명을 보유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팬들의 유입이 적은 상황이다.  드디어 막을 내린 <돌싱글즈 4>, 이제는 하림과 리키가 각자 좋은 인연을 만나길 바란다.

남현희, 재혼 발표! 여자랑 재혼하나! 충격!(펜싱,나이,키,신랑,여자,사기전과,시그니엘 거주,재산,승마,재벌3세,전청조,전창조,강화여중,태권도,과거,인스타,구치소,이혼,마이바흐,네티즌제보)

 

남현희, 재혼 발표! 여자랑 재혼하나! 충격!(펜싱,나이,키,신랑,여자,사기전과,시그니엘 거주,재

전직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가 이혼 2개월 만에 15살 연하인 재벌 3세 전청조 씨와 재혼을 발표했습니다. 사람들은 남현희와 결혼하는 재벌 3세가 대체 누구인가에 대해 의문을 품기 시작했는데요

hightechlowtech85.tistory.com

이선균, 같이 마약 했다는 94년생 여실장 얼굴 상위 1%, 충격!(술집 여종업원,텐프로,VIP 팁값,300만 원,대마,필로폰,황하나,정다은,부인,전혜진,나이,키,이혼,아들,친형,소속사,인스타,은퇴,퇴출)

 

이선균, 같이 마약 했다는 94년생 여실장 얼굴 상위 1%, 충격!(술집 여종업원,텐프로,VIP 팁값,300만

배우 이선균에 대한 새로운 사실이 더해졌다. 최근 경찰에 따르면 이선균은 올해 초부터 서울강남 유흥업소 29세 여종업원의 집에서 수차례 다수의 약을 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 또한 이선균은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