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SNL에서 대가리 꽃밭, 초롱이 여친으로 제대로 떡상 중인 지예은 배우는 1994년 7월 생으로 올해 스물아홉 살이며 키 171cm 몸무게, 49kg으로 8등신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그녀의 MBTI는 isfp이며 2017년 웹드라마 하우투로 데뷔했습니다. 그녀의 어릴 적 꿈은 아이돌이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유명한 댄스 학원에서 어린 시절 춤을 배웠고 소녀 시대 원더걸스 등 유명 아이돌 안무를 다 외울 정도로 열심히 했지만 방송에서 보여준 그녀의 댄스를 보면 그녀가 왜 아이돌이 될 수 없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녀는 천의 얼굴이라고 불릴 정도로 다양한 닮은꼴을 갖고 있는데요. 블랙 핑크의 지수를 닮았다는 평이 있는데 본인은 팬들에게 맞아 죽는다며 제발 닮았다는 말을 자제해 달라고 하는 중입니다. 그녀는 프리미어 리그 전 시즌 우승 팀인 맨체스터 시티의 팬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올해 쿠팡 플레이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친선 경기에서 맨체스터 시티의 유니폼을 입고 응원한 장면이 목격됐습니다. 그녀는 천재들의 집합소인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인데요, 작년 안타깝게 하늘나라로 떠난 한예종 출신의 배우인 유주은 배우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그녀를 추모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10분 단편 공포 스릴러 영화 '밤이 되었습니다'에 애 출연한 적 있는데요, 해당 영화는 우리에게 익숙한 마피아 게임을 소재로 한 영화입니다. 영화에 나오는 주연 일곱 명은 모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들인데요.
재미있는 사실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에서 알리 역을 연기해 많은 사랑을 받은 인도 출신 배우 아누팜 트리 파티도 출연했고 또 과거 드라마 시간 제작 발표회에서 여자 주인공 서연과 어색한 장면을 연출하며 김딱딱이라는 별명을 얻었던 김정현 배우도 출연합니다.
그녀는 SNL 코리아 시즌 3과 시즌 4에 연이어 출연하며 전성기를 맞이했는데요. 탕웨이를 따라한 마라탕웨이, 문돼 여자친구 이슬이 연기로 대히트를 터트리며 커뮤니티에서 연일 화제입니다. 특히 범죄도시 3에서 신스틸러 초롱이를 연기한 고규 필이 나온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제대로 캐릭터를 잡아 떡상 중인 배우입니다.
그녀는 최근 핫한 인물만 출연한다는 노빠구 탁재훈에 출연했는데요. 현재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며 최근 노빠꾸 탁재훈 출연자 중에서도 단연 압도적인 조회수를 보여주며 대세임을 입증했습니다. 앞으로 그녀가 더 좋은 연기와 활동을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