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틴 도젠은 누구>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에서 해외 크루가 등장해 놀랬던 사람들이 많을 텐데요. '잼 리퍼블릭'의 리더 커스틴은 뉴질랜드 출신 96년생으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에 출연했던 리정처럼 나이는 어리지만 리더로서 에너지 넘치고 무대를 가지고 노는 듯한 모습들을 보여줍니다.
커스틴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로얄패밀리 크루의 소속으로 저스틴 비버, 제니퍼 로페즈, 리한나 등 여러 팝스타의 안무를 짜고 '스텝업 올인' 영화에도 출연을 했었는데요. 로열 패밀리 크루의 수장 패리스 고블이 가장 아끼는 크루원이었습니다.
또한 커스틴은 춤을 출 때 남성 댄서들과 비교해도 밀리지 않는 힘이 있는 춤을 보여주며 올라운더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댄스 장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커그틴은 주로 아프로 댄스를 보여주는데요, 13살 때는 무려 힙합 월드 챔피언에서 상을 받은 경험이 있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1회 예고편에서는 원밀리언의 리더 리아킴이 커스틴을 향해 리한나, 제니퍼 로페즈 같은 아티스트들과 활동하는 댄서라고 리스펙을 표현했고, 베베의 리더 바다 역시 "이 생태계를 파괴하려고 오신 느낌이다."라고 실력을 인정했습니다.
1회의 일대일 배틀에서는 커스틴이 "강자는 강자와 붙어야죠."라며 운을 뗀 뒤 왁씨를 지목했는데요. 왁씨는 세계적인 괴물 배틀러로 인정받고 있는 인물입니다. 사실상 1회의 심장은 이들의 대결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댄서들과 심사위원들이 놀라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커스틴의 화려한 경력으로 메가크루미션이 가장 기대된다는 사람들도 많았는데요. 메가크루미션에서 로얄패밀리 크루의 댄서가 등장할지 궁금해 집니다. 지금까지 잼 리퍼블릭의 리더 커스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커스틴 도젠 프로필>
본명: KIRSTEN DODGEN
직업: 댄서
소속: 리퀘스트 댄스 크루
나이: 1998년 4월 16일생 25세(생년월일 )
국적 뉴질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