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4> 출연자들의 직업들이 밝혀졌으며 역대급 스펙이라는 반응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톰은 보스턴에서 2년 동안 MBA 과정을 하고 미국으로 완전히 넘어왔다고 알려졌는데요. 이전에는 대원외고, 고려대를 졸업했다고 알려졌습니다. 또한 톰의 지인들에 의하면 톰은 삼 형제로 형들 둘 다 서울대를 나왔으며 스펙이 장난이 아니라고 알려지자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베니타는 현재 LA 거주 중으로 전남편과 6년의 결혼생활을 했으며 직업은 자바 비즈니스이며 지인은 얼굴이 예쁘며 성격이 좋아 남자들에게 인기가 무척 많았다고 합니다. 듀이는 이혼 3개월 차 <돌싱글즈 4>에 출연을 했으며 서울대 공대를 나와 직업은 엔지니어라고 합니다.
희진은 등장하자마자 동창생이 졸업사진을 올리며 직접 언급하고 나섰는데요. 희진 동창생은 "어디서 본 것 같다 싶어서 졸업앨범 찾아보니 초등학교 졸업앨범에 나오네. 초 6 땐 같은 반이 아니었는데 기억난 걸 보면 중1이나 중2 때 한번 정도 같은 반이었던 듯."이라며 "같은 반이었어도 친하진 않았어서 어떤 친구인지 잘 기억나진 않음. 좋은 사람 만나서 행복을 찾 길 응원하며."라고 작성했는데요.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으로 보였지만 놀랍게도 희진 동창생에 의해 나이는 86년생 38살이라는 사실에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댄서이자 안무가 배윤정 전남편으로 알려진 제롬의 직업은 은행원, 리키 직업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근무한다고 추측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분홍색 원피스로 등장해 시선을 끌어모았던 지수의 직업은 보스턴에서 로스쿨을 나와 현재 직업은 변호사라고 알려졌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