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의 새 사령탑의 시범무대가 친선 경기로 펼쳐집니다. 위르겐 클린스만(58) 감독의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사령탑 두 번째 경기가 이번 한국 우루과이 축구 중계입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한국 우루과이 축구 중계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28일 오후 8시 우루과이와 평가전을 치릅니다. 앞서 언급 했던 것처럼 클린스만 감독의 한국 대표팀 사령탑 두 번째 경기이며 이는 대표팀 선수들의 경쟁이 심화 된다는 뜻입니다. 대표팀 선수들은 이제 자신의 역량을 실력으로 증명 해야 할 때입니다.
클린스만호는 20일 오후 경기도 파주 NFC에 공식 소집되었습니다. 그리고 컨디션 관리를 위하여 22일까지 훈련 후 울산으로 이동해 24일 평가전 경기에서 2:2 경기를 마쳤습니다. 사람들은 잘 모를 수 있지만 독일 축구의 레전드인 클린스만 감독은 지난 2월 한국 축구대표팀 감독으로 선임되었습니다.
이번 소집을 시작으로 첫 업무에 돌입했으며 축구대표팀은 24일 울산에서 콜롬비아전을 마치고 28일 서울에서 우루과이와 A매치 평가전을 가지게 됩니다.
한국(피파랭킹 25위)과 우루과이(피파랭킹 16위) 대표팀의 상대 전적은 역대 9경기 1승 2무 6패로 한국이 크게 지고 있습니다. 아래에 한국 우루과이 축구 중계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링크 : 쿠팡플레이
링크 : tv조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