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13기>, 최종커플 포착, 바다 여행까지! 충격! (현실커플, 최종선택, 현커, 최커, 한의사, 남자 직업, 여자 직업, 촬영지, 인스타, 영수, 영호, 영철, 영식, 상철, 광수, 영숙, 영자, 순자, ..

by Blue Bloods 2023. 3. 10.
 

 

상철과 영철

<나는 솔로 13기> 현실 커플 증거가 포착됐습니다.  36세 아마존 근무 순자는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영상을 올렸습니다. 순자는 휴대폰을 고정시켜 놓고 혼자 영상을 녹화했습니다. 이거 보면 순자는 광안리에 혼자서 간 걸로 보입니다. 부산에 사는 남자 출연자는 37세 역도 지도사 영식이 있습니다.

 

 

순자와 영식은 방송에서 접점이 전혀 없었습니다. 영식은 부산 사는 34세 약사 영숙에게 직진 중입니다. 순자는 광수와 데이트했고 서로 선택도 원했었습니다. 이걸 보면 순자가 부산에 간 이유는 데이트가 아닌 걸로 보입니다. 35세 한의사 상철은 정숙 영자 옥순 3명의 여자와 데이트 했습니다.

 

 

34세 승무원 옥순과 대화할 때 상철은 간혹 긴장하고 당황했습니다. 33세 오르간 연주자 정숙과 대화할 때 상철은 허리를 꼿꼿이 펴고 있었습니다. 정숙의 질문에 상철은 대학 때 드럼을 쳤다며 접점을 찾으려 했습니다. 정숙은 확고했고 상철 외에는 알아보고 싶은 사람이 없다고 했습니다.

 

 

여자 출연자들

34세 두산 과장 영자와 대화할 때 상철은 가장 편해 보였는데 마음에 없어서인 걸로 보입니다. 이걸 보면 상철은 마음에 드는 이성과 있을 때 불편하고 불안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3대 1 데이트 후 상철은 3명이 대동소이했다면서 현숙을 여전히 그리워 했습니다. 정숙은 인스타에 꽃을 든 사진과 "따뜻한 3월의 주말, 꽃 좋아."라고 적었습니다.

 

 

정숙은 누군가의 꽃선물을 받은 걸로 보입니다. 여기에 약사 영숙이 "넌 따뜻해서 좋겠다."라고 부러움의 댓글을 달았습니다. 이걸 보면 정숙은 연애 중이고 영숙은 솔로인 것으로 보입니다. 정숙은 상철에게 직진 중이라 현실커플 의심을 받고 있습니다. 네티즌이 "상철이랑 현커예요?"하고 물어봤지만 정숙은 답을 하지 않았습니다. 

 

 

남자 출연자들

성형외과 일반의 39세 영수는 30세 현숙과 데이트했습니다. 현숙은 과도하게 영수에게 맞춰주는 모습이었습니다. 이에 영수는 조금 질린 듯 보였고 데이트 후 인터뷰에서 옥순과 만나고 싶다고 했습니다. 영수가 관심을 돌린 옥순도 인스타를 공개했습니다.  앞으로 방송에서 영수와 옥순이 데이트를 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한편 미리 보기 영상에서 영자는 영수 앞에서 폭풍오열 했습니다. 

 

 

영자 인스타 바로가기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이 장면만 보면 영자가 영수에게 호감이 커보였습니다. 그러나 영자는 영수와 최종 커플이 아닌 걸로 보입니다. 왜냐하면 영수가 논란인 상황인데도 영자는 인스타를 공개했고 활발히 업데이트 중입니다. 만약 둘이 현실커플이라면 인스타를 활발히 하지 않았을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 솔로 13기>, 영자, 그녀는 누구인가! 충격! (직업, 나이, 키, 최종선택, 최종커플, 현실커플, 남자, 여자, 촬영지, 인스타, 영수, 영호, 영철, 영식, 상철, 광수, 영숙, 영자, 순자, 현숙, 정숙, ..

 

<나는 솔로 13기>, 영자, 그녀는 누구인가! 충격! (직업, 나이, 키, 최종선택, 최종커플, 현실커플,

영자의 회사부터 블라인드 제보까지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영자 나이 90년생 34살, 회사는 D그룹 주요계열사라고 하며 이로 인해 영자 회사에 대해 관심이 집중됐었는데요. 현재 알려진 영자 회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현실커플, 증거, 블라인드 폭로! 충격! (제보, 최종커플, 최종선택, 현커, 최커, 금수저 영철, 한의사 상철, 아마존 순자, 남자 직업, 여자 직업, 방송시간, 촬영지, 인스타, 영수..

 

<나는 솔로 13기>, 현실커플, 증거, 블라인드 폭로! 충격! (제보, 최종커플, 최종선택, 현커, 최커,

출연자들의 최신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39세 성형외과 일반의 영수의 인스타를 팔로우한 여자는 33세 오르간 정숙이 유일합니다. 정숙은 영수뿐만 아니라 13기 모든 출연자들을 팔로우하고 있습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