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미스터트롯 2>, 톱 7, 신곡 무대, 누가 작곡하나! 충격! (저작권료, 돈방석, 알고보니 혼수상태, 류선우, 박구윤, 시청률, 재방송, top10, 톱10, 진해성, 박지현, 우승자, 순위결과, 다시보기)

by Blue Bloods 2023. 3. 9.
 

 

미스터트롯2 포스터

<미스터트롯 2> 톱 10이 준결승에 올라와 신곡을 발표합니다. 이번에 참여하는 작곡가들은 국내 최정상 히트곡 작곡가들로 구성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 준결승전에서 작곡가 미션이 선보입니다. 최고의 작곡가들은 톱 10 멤버들에게 경연을 위한 신곡을 하나씩 제공해 주게 됩니다.

 

 

신곡에 담긴 뜻을 어떻게 해석해 표현을 하는지에 따라서 무대 수준이 확 달라집니다. 톱 10은 신곡 무대를 선보이고 3명은 탈락하고 최종 7명만 결승전에 올라갑니다. 신곡 작곡가 미션은 영탁의 '찐이야', 양지은의 '그 강을 건너지 마오' 등을 탄생시켰고 히트곡 제조기입니다.

 

 

톱 10 멤버들은 준결승 신곡을 성공시키면 세상 어디에도 없는 독보적인 히트곡을 보유하게 됩니다. 이것은 앞으로 음원수익을 통한 돈방석에 앉을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실제 과거 영탁의 '찐이야'는 저작권료가 엄청났던 걸로 밝혀졌습니다. '찐이야'를 작곡한 '알고보니 혼수상태' 마스터는 아침마당에 나와서 저작권료가 대기업 연봉 수준과 맞먹는다고 말했습니다.

 

 

톱10 진출자 명단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또한 조항조 '고맙소', 박현빈 '샤방샤방' 등 많은 히트곡을 만들었습니다. 이들의 신곡으로 제2의 찐이야 열풍을 몰고 올 멤버는 누가 될 것인지 관심을 모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나무꾼', '뿐이고' 등 히트곡을 만들어낸 가수이자 박서진의 '밀어밀어', 김호중 '살았어' 등을 작곡 작사한 걸로 유명한 박구윤도 등장합니다.

 

 

장민호의 '회초리', 강진의 '막걸리 한잔' 등을 히트시킨 류선우도 신곡을 제공합니다.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등을 히트시킨 작곡가 구희상, 임영웅, 박서진, 박구윤 등의 인기 가수들과 함께 협업했던 히트곡 제조기 뽕모르까지 거물 트로트계 작곡가들이 즐비합니다.

 

 

윤하의 '비밀번호 486', 김종국의 '한 남자' 등을 히트시킨 작고가 황희찬도 참여합니다. 엄청난 스타 작곡가들이 참여하며 준결승전에서 톱 10이 선 보일 신곡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번 신곡은 앞으로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도 선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누가 우승을 차지하게 될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미스터트롯 2>, 결승전, 톱 7, 명단유출! 충격! (스포유출, 1등 상금, 5억 수령자, 탈락자 3명, 순위, 시청률, 재방송, 우승자, top10, 방송시간, 결승전 명단)

 

<미스터트롯 2>, 결승전, 톱 7, 명단유출! 충격! (스포유출, 1등 상금, 5억 수령자, 탈락자 3명, 순위,

가 생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미 준결승전 노래 무대와 결승 노래 무대는 녹화가 된 상황이다. 사전녹화를 진행했고 톱 10 중 빠른 템포의 선곡을 한 참가자 6명, 잔잔한 노래를 선곡한 참가자가 4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영자, 그녀는 누구인가! 충격! (직업, 나이, 키, 최종선택, 최종커플, 현실커플, 남자, 여자, 촬영지, 인스타, 영수, 영호, 영철, 영식, 상철, 광수, 영숙, 영자, 순자, 현숙, 정숙, ..

 

<나는 솔로 13기>, 영자, 그녀는 누구인가! 충격! (직업, 나이, 키, 최종선택, 최종커플, 현실커플,

영자의 회사부터 블라인드 제보까지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영자 나이 90년생 34살, 회사는 D그룹 주요계열사라고 하며 이로 인해 영자 회사에 대해 관심이 집중됐었는데요. 현재 알려진 영자 회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