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미스터트롯 2>, 결승전, 톱 7, 명단유출! 충격! (스포유출, 1등 상금, 5억 수령자, 탈락자 3명, 순위, 시청률, 재방송, 우승자, top10, 방송시간, 결승전 명단)

by Blue Bloods 2023. 3. 8.
 

 

미스터트롯2 포스터

<미스터트롯 2>가 생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미 준결승전 노래 무대와 결승 노래 무대는 녹화가 된 상황이다. 사전녹화를 진행했고 톱 10 중 빠른 템포의 선곡을 한 참가자 6명, 잔잔한 노래를 선곡한 참가자가 4명이라고 알려진 가운데 한 출연자가 선곡 미스로 실수를 해 녹화장이 뒤집혔다.

 

 

최수호와 박지현은 아니라는 말이 있다. 생방송 출연이 결정된 톱 10 중 소개 영상에서 딱 4명만 특별 장면이 포착됐는데 각 참가자 10명의 이름을 호명했고 톱 10 참가자 중 일부 참가자들 소개에서만 왕관을 배경으로 한 장면이 포착되었다. 이미 사전녹화를 마쳤기에 모든 걸 지휘한 pd는 누가 강력 우승후보인지 예측이 가능해서 스포를 숨겨놓은 것으로도 보인다.

 

 

최수호 박지현 진해성 안성훈을 소개할 때 배경에만 왕관이 비쳤다. 특히 순서도 진해성 박지현 안성훈 최수호 순서로 순서로 왕관 배경을 한 출연자들을 연속으로 소개했다. 그 외 진욱 나상도 송도현 박성훈 송민진 추혁진의 소개 영상 배경에서는 왕관이 없었다.

 

 

미스터트롯2 톱10 명단
미스터트롯2 안성훈 진해성

왕관을 향해 걸어가는 장면에도 박지현만 앞에서 왕관과 정면으로 얼굴이 잡혔다. 다른 참가자들은 왕관을 향해 가는 모습, 왕관을 향해 턴 하는 모습, 왕관과 얼굴 옆모습이 잡혔다. 하지만 박지현만 유일하게 정면으로 잡힌 상태이다. 제작진의 의도로 보이고 박지현이 사전녹화에서  노래를 잘한 것으로 예상된다.

 


투표 또한 매회 상위권이라 탑 7이 유력해 보인다. KBS 트롯 전국체전에서 1등을 한 진해성은 유독 왕관 앞에서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박서진 김용필 황민호가 줄줄이 탈락하는 것을 보고 긴장한 것으로 보인다. 현재 진해성과 안성훈의 무대 영상은 높은 화제성을 찍고 있고 합동 무대 영상이 네이버 tv 유튜브 조회수를 더하면 단 이틀 만에 38만 회를 돌파했다.

 

 

8주 차 대국민 투표 결과에서 안성훈은 5주 차에서 7주 차에 이어 1위를 지켰고, 2주 차에서 7주 차까지 순위권을 유지했던 진해성은 8주 차에서 순위권에 들지 못했다. 하지만 진해성 안성훈의 압도적인 조회수를 보이며 진선미 후보로 두 사람 모두 강력하게 꼽히고 있다.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된다. 

정동원, 나이, 키, 재산, 지금까지 얼마나 벌었나! 충격! (근황, 시계, 집, 강남, 고등학교, 노래, 치아, 길, 연봉, 엄마, 아빠, 할아버지, 트로트, 예능, 기부, 미스터트롯)

 

정동원, 나이, 키, 재산, 지금까지 얼마나 벌었나! 충격! (근황, 시계, 집, 강남, 고등학교, 노래,

최근 폭풍 성장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했던 가수가 있는데요. 바로 트로트 아이돌 정동원입니다. 개구쟁이 갔았던 모습은 안 보이고 어엿한 청년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이제는 남부럽지 않은 그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백종원, 나이, 키, 부인, 근황, 지금까지 재산은 얼마나 될까! 충격! (집안, 집 가격, 지하방공호, 이혼, 재혼, 빚, 과거, 프랜차이즈, 소유진, 예산시장, 자녀, 유튜브, 더본코리아, 부동산)

 

백종원, 나이, 키, 부인, 근황, 지금까지 재산은 얼마나 될까! 충격! (집안, 집 가격, 지하방공호,

최근 백종원과 그의 아내 소유진이 살고 있는 26억짜리 집이 공개되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고급 수제품과 외국산 마감재를 사용하며 바닥에는 이탈리아에서 공수한 대리석이 깔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