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려하고 도시적인 외모를 가진 그녀, 최근 각종 예능에서 매력을 뽐내고 있는 배우 한보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필, 1987년 2월생인 한보름은 올해 만 35세입니다. 본명은 한보름이 아닌 김보름이라고 하며 음력 생일이 정월 대보름이라서 보름이라는 이름을 가지게 됐다고 합니다.
처음부터 배우가 되려 했던 것은 아니며 2009년 MC 스나이퍼의 힙합레이블 스나이퍼 사운드에 들어가 걸그룹을 준비했습니다. 때문에 간은 스나이퍼사운드 소속인 아웃사이더의 2010년 발매된 '주변인'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죠. 또한 2009년 L.E.O의 정규 2집 타이틀곡 '러브 트레인'의 피처링으로 무대에 선 경험도 있습니다.
그 후 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정식으로 연기자 데뷔를 했으며 2012년 1년간 다시 아이돌 준비를 하다 잘 되지 않아 2013년 본명 김보름에서 한보름으로 이름을 바꾸고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대중적으로는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윤보름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고 이후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고유라 역을 소화하며 인지도가 올라가게 되었죠.
이홍기 전 여친, 2016년 FT아일랜드 출신의 이홍기와 열애 중임을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의 경우 2014년 드라마 모던 파머를 통해 처음 알게 되었다고 하며 이후 볼링 동호회에서 함께 어울리다 연인 관계로 이어졌다고 밝혔습니다. 이홍기는 과거 sns를 통해 한보름에게 "한보름 씨는 볼링내기에서 지셨기 때문에 일주일간 저의 말을 다 들어야 합니다."라는 말을 남기는 등 친한 모습을 보여주며 호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홍기는 팬들에게 매우 솔직하기로 유명한데 한보름과의 열애설이 터지기 전 사귀는 사람이 있냐는 팬들의 질문에 올 겨울은 외롭지 않을 것 같다고 답해 누군가 만나고 있음을 짐작하게 했고, 그 사람이 바로 한보름이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오래가지 못하고 금방 헤어지게 됩니다. 열애 사실을 공개한 지 몇 달 되지 않아 결별 사실을 공개했고 이홍기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빈 소주잔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한보름은 취미가 많기로 유명합니다. 그녀는 명지전문대의 공연 예술 학부를 중퇴했는데 중퇴한 이유가 뮤지컬을 배우고 재즈댄스 자격증을 따기 위해서라고 했죠. 재즈댄스 외에도 스킨스쿠버, 프리다이빙, 볼링, 롱보드, 캘리그래피 등 정말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바리스타 자격증과 애견 미용 자격증도 가지고 있다고 하죠. 또 인테리어에도 관심이 많아 본인 집도 스스로 인테리어 했다고 하며 풍수지리를 인테리어에 중요하게 여긴다고 합니다.
2022년에는 본인이 유튜브 채널을 오픈해 인테리어 위주의 콘텐츠를 올려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한보름은 애견인으로 유명하며 애견 미용 자격증을 딴 이유도 그 때문이죠. 6개월 동안 학원에 가서 매일 4시간씩 애견 미용 기술을 배우고 필기와 실기 시험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자격증 취득 후 유기견 봉사도 적극적으로 다니고 있다는 그녀는 유기견 봉사자 중 강아지의 엉킨 털을 미용할 수 있는 인원이 적어 본인이 직접 미용을 해준다고 밝혔습니다.
동료 배우 배다해, 안혜경 등과 함께 매달 3만 원씩 모아 강아지 사료와 난방 기구 등을 후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2014년부터 꾸준히 봉사활동을 해왔다고 할 정도로 강아지를 무척이나 좋아하는 한보름입니다. 보겸, 한보름은 과거 유튜버 보겸의 방송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보겸의 1일 운동 트레이너로 등장해 각종 운동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보겸은 한보름의 실물에 깜짝 놀라며 "실제로 본 사람 중에 가장 미인이다."라고 했으며 한보름 역시 "나는 실물이 훨씬 낫다. 특히 하체가 자신 있다."라며 하체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매력 있고 재주도 많은 한보름, 앞으로 더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