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솔로 11기> 몇몇 출연자들의 근황입니다. 11기의 유일한 현실 커플인 현숙과 영호, 둘은 11기 라방에서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이겨내고 사귀게 되었다고 말한 적이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에도 함께 데이트한 사진을 올린 적이 있었고 둘이 커플 목도리까지 맞춘 근황을 알렸었는데요.
하지만 최근 현숙의 인스타에 있었던 영호와 함께 했던 사진들이 모두 삭제되었습니다. 또한 현숙은 영호를 언팔하기까지 했는데요. 이로 인해 둘이 결국 이별한 것으로 보인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영호 또한 인스타에 올렸던 현숙과 함께 데이트한 사진들을 모두 내렸습니다. 여러 위기 끝에 사귀게 되었지만 결국 헤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은 상철의 근황입니다. 상철이 영숙과 사귈 때 바람을 피우고 양다리를 걸쳤다는 폭로로 최근 11기가 시끄러웠던 적이 있었습니다. 상철의 과거 여친들까지 등판해 여러 폭로를 이어갔었는데요. 상철은 여론을 의식한 것인지 인스타에 본인의 잘못을 인정하는 글을 올린 뒤 아예 인스타 계정을 폭파시키고 잠적했습니다. 영숙은 폭로전 이후로도 한 인터뷰에서 "상철이 과거 파혼한 분과도 상철의 과실 100% 접근금지 가처분 명령이 떨어졌던 사연도 있었다."라며 "제작진의 검증이 부족했다. 더 이상 추가 피해자가 없기만을 바란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다음은 11기 순자 근황입니다. 지난번 순자가 결혼식 축하 아르바이트를 시작했다는 소식을 전한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팬미팅 겸 라이브 커머스의 쇼핑 호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렸는데요. '나는 솔로'가 아닌 '나는 셀러'라는 콘셉트로 순자가 픽한 제품들을 그립 어플에서 판매한다고 합니다. 화장품 주얼리류를 판매할 예정이며 인스타로 본인의 착장에 대한 질문이 많이 들어와서 직접 착용한 물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합니다.
다음은 영식과 정숙의 근황입니다. 순자의 라방에서 영식과 정숙의 열애설이 공개됐습니다. 순자는 영식 정숙 옥순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주말을 맞아 이들은 간만에 카페에서 모임을 가졌습니다. 순자의 질문에 영식은 썸녀가 여기 모인 여자들 3명은 아니라고 했습니다. 영식은 순자 정숙 옥순과는 친한 친구 사이라고 했습니다. 썸 타는 여자는 여기 있는 3명이 아니며 여기서 밝히면 안 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영식은 썸 타는 여자 공개에 대해 극도로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변리사 정숙도 썸 타는 중이라고 했으며 순자는 언니가 연애해서 더 예뻐졌다고 말했습니다. 순자와 옥순은 현재 솔로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영숙의 최신 근황도 공개됐습니다. 영숙은 상철과 공방을 벌였고 현재는 마무리된 것으로 보입니다. 상철은 논란 후 인스타를 삭제하고 더 이상 소식이 없습니다. 11기 영숙은 부산에 거주하는 타기수 출연자들과 만남을 가졌습니다. 영숙은 6기 미군대위 영수, 9기 영철과 만났습니다.
영숙은 "6영수 님, 9영철 님, 우리 사진 찍어주신 그분까지, 너무나 재미있는 우리! 부산 멤버 모임!" 하며 글을 적었습니다. 영숙의 사진을 찍은 사람이 누구인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영숙은 글 뒤에 하트 이모티콘을 달았습니다. 이걸 보면 영숙의 사진을 찍어준 사람은 남친 또는 썸 타는 관계일 수도 있습니다. <나는 솔로 12기>가 방송 중이지만 여전히 <나는 솔로 11기>의 다양한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