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인물

아옳이, 나이, 키, 이혼, 상간녀가 한 짓! 충격! (서주원, 불륜, 바람둥이, 전남편, 스폰, 재산, 건포도, 별거, 진주종, 집안, 아빠, 본가, 집, 블라인드, 상간녀, 재산분할, 위자료)

by Blue Bloods 2023. 1. 12.

 

 

 

아옳이

방송인  아옳이가 지난해 10월 서주원과 합의 이혼을 했다고 밝히며 서주원의 외도 사실을 폭로했습니다. 아옳이는 11일 유튜브에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 이제 말씀드려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아옳이는 영상에서 신혼 초부터 서주원의 여자 문제가 반복됐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는 과거 서주원이 자신을 겨냥한 듯한 글을 sns에 올린 일도 거론했는데요. 서주원은 지난해 인스타그램에 "이젠 내가 널 상대로 싸워야 하네. 마지막까지 인정은 할 줄 알았는데."라며 "교묘하게 회피만 하고. 예전부터 내가 말했지. 법은 증거 싸움이라고. 흔적을 남기지 말라고. 이제라도 남기지 마. 이미 많으니까."라고 적은 바 있습니다.  

 

 

아옳이는 난 결혼 생활 동안 한 점 부끄러움 없이 살았는데 도리어 네가 바람을 피웠다고 추측하게 만드는 저격 글을 올렸다며 그로 인해 불륜녀라고 낙인찍히고 손가락질당하는 억울한 상황까지 하루하루 쉽지 않았다고 토로했죠. 그는 "구독자가 둘이 데이트하는 모습을 사진 찍어서 보내줬다. 심장이 내려앉는 기분이었다. 여러분이 아니었으면 나는 바보같이 아무것도 몰랐을 것이다."라며 "내가 보증금을 내주고 인테리어를 해준 레스토랑에서 둘이 스킨십하는 모습을 봤을 때 너무 많이 울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혼발표
아옳이-서준원

이어 그는 남편이 다른 여자를 만나는 걸 알게 된 일, 둘이 만나는 걸 끊임없이 지켜봐야 하는 일, 그 둘의 사이를 나 빼고 모두가 알고 있었구나 하고 바보가 되는 순간들, 어디서부터 계획된 걸까 의심해야 하는 상황들이 있었다고 괴로웠던 당시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아옳이가 보증금 대주고 인테리어에 홍보 지원까지 다 해줬던 레스토랑에서 서주원과 상간녀는 데이트를 즐겼고 레스토랑 직원들은 다 알고도 이를 묵인한 것인데요.

 

 

뿐만 아니라  아옳이가 본인 회사에 채용하며 밀어주고 도와줬던 서주원 친구들도 서주원의 외도 사실을 비밀로 지켰으며 심지어 상간녀와 인스타그램 맞팔인 사실도 알려졌습니다. 서주원과 상간녀는 보란 듯이 일반 커플처럼 데이트를 하고 여행을 다니며 럽스타그램까지 했습니다. 상간녀와 맞팔인 주변인들은 그걸 보고도 좋아요를 누르며 묵인했죠. 남의 부부 일에 나서기 힘든 건 알지만 그래도 저렇게 본인들에게 도움을 준  아옳이에게 말해주지는 못할 망정 인스타그램 맞팔은 너무한 게 아니냐는 의견들이 이어졌습니다.

 

 

많은 비판들이 이어지는 가운데  아옳이는 재산 분할 과정에서도 문제가 있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는 "제 정신적 피해에 대한 위자료는 법적으로 몇천만 원이 최대였고 재산 분할은 또 다른 문제더라. 더 많이 가진 사람이 재산분할을 해줘야 한다고 하더라. 이미 같이 사는 동안 충분히 제가 금전적으로 도와줬다고 생각을 했다. 그런데도 엄청난 큰 금액을 재산 분할로 요구를 하더라. 조금이라도 더 가져가려고 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돈 앞에서 변해버린 모습이 너무 안타깝고 슬펐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옳이는 "저는 지난 1년 동안 너무 힘들었지만 그 과정들을 통해서 더 나은 사람이 되었다고 확신한다. 제가 아팠던 만큼 같은 상처를 받은 사람들을 더 잘 공감해 줄 수 있고 위로해 줄 수 있게 된 것 같다. 그리고 제게 정말 큰 상처를 준 사람을 끝없이 용서하고 그 사람을 위해서 기도하고 이해할 수 없는 일들을 최선을 다해서 이해해 나가는 과정을 거치면서 진정한 용서를 배웠다. 그만큼 강해지고 편안한 사람이 된 것 같아서 이제는 고맙다 싶다. 떠나면서 정말 많은 걸 알려주고 갔구나 하는 생각도 든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인생이 바닥인 것 같아도 그 순간이 절대 끝이 아니더라. 저는 제 인생이 더 다채롭고 아름다운 드라마가 됐다고 생각한다. 제 드라마의 끝은 해피 엔딩이라고 믿고 있다."라며 영상을 마무리했습니다. 이처럼  아옳이가 서주원의 외도를 폭로하며 정면 돌파에 나선 가운데 서주원이 이와 관련해 입장을 발표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엔하이픈, 제이, 나이, 키, 국적, 한국사는 단편소설이라 폄하! 충격! (폄훼, 단편소설, 성훈, 정원, 수능, 선우, 니키, 제이크, 화승, 논란, 소속사, 역사 무시, 이중국적, 복수국적)

 

엔하이픈, 제이, 나이, 키, 국적, 한국사는 단편소설이라 폄하! 충격! (폄훼, 단편소설, 성훈, 정원

엔하이픈의 제이가 한국사 폄하 발언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앞서 제이는 지난 10일 멤버 성훈과 함께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요즘 한국사가 재미있다는 성훈의 발언에 "난 세계사. 한국사는 학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문채원, 나이, 키, 성형, 팬사인회를 열었던 이유는 그것 때문! 충격! (결혼, 냄새, 입냄새, 법쩐, 이선균, 송중기, 리즈, 이준기, 비듬, 인성, 논란, 근황, 드라마, 영화, tv프로그램, 인스타)

 

문채원, 나이, 키, 성형, 팬사인회를 열었던 이유는 그것 때문! 충격! (결혼, 냄새, 입냄새, 법쩐,

'해피투게더'에 나와 물총 세례를 받고 "그만하세요."를 외치고는 분이 안 풀렸는지 유재석의 도와주는 손길을 손가락으로 탁 튕겨낸 문채원, 또한 "화영에게 여배우는 여배우답게 살아야 돼."라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