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솔로 11기>의 불화설이 수면 위로 떠올랐습니다. 한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올라오기 시작했으며 방송과 들어맞아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철저하게 최종 커플에 대해서는 함구하며 스포를 유출했습니다.
상철은 촬영하기 얼마 전에 파혼했던 사실을 숨겼습니다. 영숙을 그 사실을 알고 열받고, 파혼 자체는 나쁜 게 아닌데 숨겼다가 걸렸다고 합니다. 실제 5월에 모바일 청첩장을 받은 사람이라며 유튜브에 댓글을 달기도 했습니다. "영철은 홍보 목적으로 나왔고 카메라 없을 때랑 있을 때랑 태도가 달라 순자가 촬영 내내 진심이 안 느껴진다고 했고, 촬영 끝나고 얼마 안 지나 헤어짐, 현커 아니다."
"영철은 예고편부터 지인들이 홍보 작업함."이라는 댓글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홍보는 자기 PR과 동시에 여기저기서 소개받을 수 있는 가능성을 이야기합니다. 오래 만났던 연인과 헤어진 후 잘 살고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나왔다는 루머도 있습니다. 스포 글에 순자가 한 차례 방황을 하고 돌아온다고 했습니다. 또한 순자와 영철의 커플 여부에 대해서 "사랑은 돌아오는 거야."라고 댓글을 달며 두 사람의 최종 커플 여부가 어느 정도 확인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11기>가 역대급 노잼이라 편집으로 혼란을 주고 있는데 이 두 사람은 최종 커플에는 이상 무인 것 같은데, 두 사람의 현실 커플 여부가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영식은 주목받는 걸 좋아함. 11기 영자랑 사귀면서 서로 뒷말하고 다른 출연자들까지 엮어서 편먹고 싸움. 현숙과 영호도 연애하다가 성격 차이로 싸워서 헤어졌대."라는 댓글도 커뮤니티에 올라왔는데요, 최종 커플은 많지만 현실 커플은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인스타 정황상 현숙은 치과의사 영호와 잘 만나고 있고, 상철과 영숙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여자 나이 35살이면 적은 나이도 아니고, 치과 의사랑 성격 차이로 싸워서 헤어진다? 현실적이지 못한 추측입니다. 일단 미혼남이 적습니다. 그럼 스펙을 낮추거나 외모나 키를 포기해야 합니다. 사회 경험 많고 노련하고 현명한 모습을 보인 현숙이 성격 차이로 좋은 남자를 놓칠까요? 판단은 각자 하는 것이긴 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sssaenggg (순자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92ddffhhxx (영숙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yongyong257 (영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kylelee2020 (상철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goodgirlvv (현숙 인스타)
영숙은 인스타에 장거리를 논하며 상철을 저격했는데, 솔직히 깨졌는데 방송 중에 저격을 한다? 이건 너무 막가는 설정인 것 같네요. 영숙이 상철의 파혼 때문에 열받았다고 하는데 이혼도 아니고 파혼은 크게 문제될 건 없어 보입니다. 무엇보다도 영숙이 상철을 많이 좋아하는 듯 보입니다. 과연 이들은 현커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