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인물

카타르 월드컵, 우르과이 선수들, 손흥민에게 이런 일을! 충격! (한국 대 우르과이, 벤투, 리버풀, 누네스, 카바니, 토트넘, 벤탕쿠르, 16강)

by Blue Bloods 2022. 11. 25.
 

 

손흥민

카타르 월드컵 조별예선에서 한국이 우루과이와 득점 없이 비겼습니다. 경기 후 우루과이의 주요 선수들이 손흥민에게 먼저 다가와 인사했습니다. 사상 두 번째 월드컵 원정 16강 진출을 노리는 한국은 첫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했지만 소중한 승점 1점을 획득하며 절반의 성공을 거뒀습니다. 

 

 

안와골절 부상을 입은 손흥민은 특수 마스크를 착용하고 풀타임을 소화했습니다. 손흥민은 경기 중 몸싸움을 할 수 없었습니다. 얼굴 부상이 더 악화되면 최악의 경우 손흥민이 월드컵 남은 경기에 나올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흥민은 최선을 다했고 강팀 우루과이와 무승부 결과에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경기가 종료되자 우루과이의 유명 스타들이 앞다퉈 손흥민에게 다가왔습니다. 이들은 손흥민이 지난 시즌 프리미어 리그 득점왕에 오른 사실을 모두 알고 있었습니다. 경기 종료 휘슬이 울리자 리버풀의 다루인 누네스가 다가와 손흥민을 안아줬습니다. 

 

 

손흥민-카바니

누네스는 이적료 1억 유로, 우리 돈으로 1387억에 리버풀로 이적한 대형 공격수입니다. 그 후 카바니가 달려오더니 손흥민에게 엄지 척을 해 보였습니다. 카바니는 파리 생제르망과 나폴리를 거쳤고 세리에 A 득점왕도 했었습니다. 카바니는 김민재의 나폴리 선배이기도 합니다. 이어 수비수 고딘도 손흥민을 안아줬고, 토트넘 팀 동료인 벤탕쿠르도 손흥민과 진한 포옹을 했습니다.

 

 

우루과이의 주요 선수들은 손흥민의 부상투혼과 한국의 경기력에 감탄한 것 같았습니다. 벤투 감독도 미안한 표정을 지으며 손흥민을 안아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부상투혼으로 한국을 이끈 손흥민에게 격려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금지사항들! 충격! (일정, 명단, 개막전, 한국, 개막식, 시간, 조편성, 경기장, 손흥민, 응원복장, 반바지 금지, 돼지고기 금지, 신체접촉 금지, 민소매 금지, 슬리퍼 금지)

 

카타르 월드컵, 금지사항들! 충격! (일정, 명단, 개막전, 한국, 개막식, 시간, 조편성, 경기장, 손

올림픽과 더불어 지구촌 최고의 스포츠 축제라고 불리는 월드컵이 4년 만에 돌아왔고, 다가오는 2022년 11월 2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24일에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첫 경기도 진행될 예정입니

hightechlowtech85.tistory.com

정국,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 공연, 주제가 불렀다!(제목, 드리머스, BTS, 일정, 개막전, 조편성, 명단, 한국, 중계, 시간, 손흥민, 홈페이지, 논란, 주제가)

 

정국,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 공연, 주제가 불렀다!(제목, 드리머스, BTS, 일정, 개막전, 조편성, 명

월드컵 개막식 이제 2시간도 남지 않았습니다. 한국 시간으로 오늘 일요일 20일 오후 11시 40분부터 지상파 방송 3사에서 모두 중계한다고 합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전 세계의 축제이기 때문에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