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승 연애 2> 출연자들의 최신 목격담이 공개됐습니다. 현규가 수능 수험생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희두가 피트니스 센터를 방문했습니다. 희두는 한 센터에서 운동하는 모습이 포착됐고 인스타에 올라왔습니다. 사진 속 희두는 운동을 하며 근육이 터질 듯했고 헌칠한 키가 돋보였습니다.
희두는 지난 아이스하키 경기에서 승리했고 팀을 대표해 인터뷰하기도 했었습니다. 현규가 친구의 생일 파티에도 참석했다는 소식입니다. 한 네티즌은 커뮤니티에 "지인의 친구가 현규 친구인데 생일 파티에 현규도 왔다."라며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걸 본 네티즌들은 현규가 홍길동 같다며 "하루를 정말 바쁘게 보내고 있구나."라고 했습니다.
한편 해은은 그 생일 파티에는 안면이 없어서 빠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규와 해은이 갔던 제주도 횟집이 지역 명소가 됐습니다. 이곳에서 현규는 만취해 해은에게 속마음을 고백했고 둘은 손을 꼭 잡고 최종 선택을 약속했었습니다. 횟집에는 '현규 해은 방문 장소, <환승연애 2> 19화 촬영지'라는 현수막이 걸렸습니다.
현재 많은 방문객들이 오가며 기념 촬영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서울 숲에서 현규 해은 커플을 봤다는 목격담이 올라왔습니다. 네티즌은 서울 숲을 걷는데 해은이 앞에 있었다며 나도 모르게 인사를 했고 해은도 "안녕하세요."라고 했다고 합니다. 해은 뒤에는 현규와 나언, 태이도 있었다고 합니다. 실물이 훨씬 낫고 연예인들 많이 봐왔지만 더 연예인 같았다는 후문입니다.
나언과 태이도 낮에 카페에 왔고 인생네컷도 같이 찍었습니다. 이때 태이는 나언의 옆을 지키려고 노력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걸 봐서는 둘도 현재 커플이 맞는 걸로 보입니다. 현규가 일했던 카페 '빌로우'가 출연자들의 아지트가 됐다는 소식입니다. 네티즌은 빌로우에 다녀온 후기를 전하며 이렇게 밝혔습니다.
"출연자들 여기 아지트처럼 자주 이용하는 것 같아 보인다. 해은 언니 현규랑 엄청 잘 어울리고 현규는 계속 해은 하고만 얘기했다. 둘이 엄청 잘 맞고 대화를 쉬지 않았다."라고 했습니다. 나중에 희두도 왔고 나연도 온다고 하는 것 같았다. 모두들 사이가 진짜 좋아 보였다. 출연자들 각자 빌로우에 최애 메뉴가 있더라. 이걸 보면 평소에도 자주 이용할 것으로 보였다. 희두가 여기 강아지 있는 거 보더니 다음에 설이도 데리고 온다고 했다."
네티즌에 따르면 현규와 해은, 희두와 나연은 카페를 아지트 삼아 자주 올 것으로 보인다고 했습니다. 현규가 수능 수험생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현규는 인스타에 "다들 수능 기대 이상으로 보세요. 파이팅." 하며 응원했습니다. 이어 "수험생활은 최대한 짧게 후회 없이 마무리하세요."라고 해 자신도 재수생활을 오래 했던 경험을 떠올려 조언했습니다.
현규는 서울대에 가기 위해 여러 차례 수능 시험을 봤었습니다. 너무 힘들었던 현규는 방송에서 나언과 헤어졌었다고 했었습니다. 현규도 힘든 수험생활을 직접 겪어봐서 고통을 잘 알고 있었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이에 <환승 연애 2>를 봤던 수험생들은 현규의 말에 힘을 얻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환승연애 2>, 현규, 최근 근황, 실물이 어떻길래! 충격! (카페, 알바, 해은, 희두, 해은 직업, 근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