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는 <전국 노래자랑>의 새 MC로 김신영이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김신영은 오는 10월 16일 방송될 대구 특집부터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입니다. 출연료는 현재 김신영이 다른 방송에서 받는 금액의 절반 수준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출연료가 반토막 나면서까지 <전국 노래자랑>의 MC를 맡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MC 발탁의 큰 계기는 다름 아닌 김신영의 의지였다고 알려졌습니다. 송해가 <전국 노래자랑> MC였을 때에도 출연료가 높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송해가 받은 출연료는 회당 300만 원, 한 달에 1200만 원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과거엔 큰 금액이었지만 요즘 다른 곳에 비해 상당히 낮은 출연료라고 합니다. 보통 종편에서는 회당 출연료로 600만 원에서 700만 원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그런데도 김신영은 제작진의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였습니다.
그 이유는 김신영이 방송에서 했던 인터뷰에서 드러납니다. KBS <연중 라이브>에서 김신영은 송해와의 인연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송해 선생님이 너무 귀여워 뽀뽀를 했다. 입에다가."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이어 "팬을 떠나 존경했다. 모든 희극인들이 그랬을 것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김신영은 어린 시절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지금은 방송계 활동을 오래 해왔기 때문에 재산도 상당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김신영은 응봉동에 집을 사려고 했을 때 2억 2천만 원이었는데 현재 10억으로 올랐다고 합니다. 지금 마포구 집은 8억 9천만 원이었는데 현재 23억까지 올랐다고 하네요.
김신영의 재산은 40억에서 50억으로 추정되며, 앞으로 방송 활동을 더 꾸준히 한다면 재산은 더 많이 늘어나겠죠. 김신영이 진행하는 <전국 노래 자랑>이 인기를 계속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김신영은 1983년 12월 20일 출생으로 나이는 2022년 기준으로 만 39세입니다. 대한민국 대구직할시 중구 남산4동(현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4동)이 고향이라고 하며, 학력으로는 동명여자정보산업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예원예술대학교 코미디 연기과를 졸업했습니다. 가족으로는 1남 1녀 중 둘째이며, 셀럽 파이브 소속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