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남태현의 그녀 서민재입니다. 서민재는 1993년 7월 1일 생으로 현재 29세입니다. 키는 168cm이며 학력은 인하대학교 기계공학 학사를 거쳐 한양대학교 공학대학원 기계공학 석사라고 합니다. 서민재는 남자들이 좋아한다는 공대 여신이었습니다.
참고로 서민재는 학교에서 인기가 하늘을 뚫을 정도로 많았다고 하네요. 2014년 6월, 서민재가 인하대 다닐 때 페이스북에 이런 글이 올라오기도 했답니다. "기계공학과 정말 이쁘신 서민재 씨!!! 수업 때 몇 번 뵙고 공대에 이런 분이 계실 줄은 상상도 못 했는데 남자 친구 있는지 궁금합니다!!"
서민재는 2018년 미스 유니버시티에 참가해 본선 진출까지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9년에 미스 경북 선발대회에 출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때 당시 서민재는 "저의 꿈은 차세대 산업혁명을 이끌어 나가는 글로벌 하이테크놀로지 리더가 되는 것입니다. 또 제가 가진 따뜻한 감성과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은 미스 경북, 그리고 미스코리아라는 자리에서 가장 빛날 수 있을 것입니다."라는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2022년 8월, 글로벌 하이테크 마약녀로 빛나게 된 건 아닌가요?
또 2019년 미스 인터콘티네탈 코리아 수도권 선발대회에서는 무려 2위에 오르는 성과를 거두며 자신의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기도 했었습니다. 서민재는 <하트 시그널> 시즌3의 마지막 화에서 임한결과 최종 커플로 성사됐으나 임한결과는 연인이 아닌 좋은 친구로 지내기로 관계를 정리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당시 의문 투성이었죠. 그 의문은 임한결이 자신의 인스타에 튤립을 올리면서 시작됐습니다.
튤립은 서민재가 가장 좋아하는 꽃이었고 방송에서 두 사람의 마음을 이어준 매개체였던 것입니다. 그로 인해 임한결과 서민재가 현실 커플이 됐다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임한결은 "튤립에 대한 건 제가 잘못한 게 맞다. 제가 운영하는 가게 홍보를 위해 튤립을 이용하고 다른 출연진을 이용했다고 생각이 드시게 한 책임이 저에게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렇게 끝나는가 싶었는데 갑자기 서민재가 뜬금없이 자신의 인스타에 반박 비슷한 걸 합니다. 서민재는 딸기라테 사진을 올린 뒤 "저에게 한 말이랑 다르잖아요."라는 작은 문구를 적어 올렸습니다.
이후 서민재는 해당 스토리를 삭제하면서 임한결의 인스타 또한 언팔한 것이 알려지면서 의혹은 더욱 불거졌습니다. 서민재는 방송에 출연해서 살고 있는 집을 공개하고 동시에 회사 생활을 보여줘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방송을 통해 직장을 공개한 서민재의 직업은 자동차 정비사이며, 서민재의 직장은 현대자동차입니다. <하트 시그널 3> 출연 당시 밝혀진 바에 따르면 서민재는 대졸 공채의 최초 여자 정비사라고 합니다.
그녀가 하이테크 5급 정비 기사라고 알려져 있는데, 그렇다면 아마도 제네시스 수리를 맡고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지금은 현대자동차를 관뒀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서민재는 지난 20일 자신의 sns에 "남태현 ㅍㄹㅍ함"이라는 글을 게시했습니다. 그녀는 "제 방인가 회사 캐비닛에 쓴 주사기가 있어요."라고 증거가 있음을 언급하는가 하면, "녹음 있다. 내 폰에..", "그땐 사랑이어.", "그리고 저 때림."이라고 주장해 파문을 일으켰습니다. 해당 글은 이내 삭제됐고, 진위 여부 역시 확인되지 않았으나 파장은 컸고, 남태현의 팬을 비롯한 일부 누리꾼들이 실제 서울 강남경찰서와 용산경찰서에 신고하면서 내사까지 이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21일 다시 자신의 sns에 "정신과 약을 적정량보다 많이 먹어 이성을 잃은 상태였다."라고 전날 남태현 관련 폭로 글을 올릴 당시 상황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서민재는 "어제 연인과 서로의 잘못으로 인해 다툼이 있었다."라며 "당시 저는 스트레스로 인해 정신과 약을 적정량보다 많이 먹어서 현재도 정확히 기억을 못 할 정도로 이성을 잃은 상태였다."라고 변명했습니다. 서민재와 남태현은 지난해부터 이태원의 한 카페 겸 바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카페 이름은 '유니즌(unison)'이라고 합니다. 서민재의 MBTI는 ESFJ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