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싱글즈 3>의 최동환과 이소라의 현실 커플 증거가 포착됐습니다. 서로에게 마음은 있지만 현실적인 문제로 최종 선택에서 이루어지지 않았던 이소라와 최동환이었죠. 주말에 이들의 데이트 목격담이 올라왔고, 최동환이 인스타에 올린 사진에는 엄청난 일들이 포착됐습니다. 대체 주말에 이 두 사람에게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요?
이소라는 대구에서 아이 셋을 낳고, 이후 중고차 딜러, 요가 강사, 폴댄스 선수를 하며 생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동환은 삼성에 근무하며 화성에 살고 있고 자녀가 없습니다. 최동환이 인스타에 올린 사진은 한 고기 집에서 갈매기살과 볶음밥을 먹는 사진이었습니다. 이때 맞은편 테이블 위에는 화이트색 휴대폰이 올려져 있습니다.
인스타에 올라왔던 이소라의 휴대폰 케이스 모양과 색깔이 똑같습니다. 또 다른 사진에는 같은 장소에서 볶음밥을 먹는 사진입니다. 여기에도 이소라의 휴대폰과 똑같은 휴대폰이 보입니다. 비슷한 휴대폰일 수도 있지만 다음에 나올 증거는 더욱 강력합니다. 최동환이 방문한 곳은 이소라의 집이 있는 대구에 있는 고깃집입니다.
대구의 한 고깃집 내부 사진과 최동환이 올린 사진 속 고깃집과 테이블, 그릇, 음식 등이 완전 똑같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거의 쓰지 않는 팔각형 모양의 불판을 사용하는 것을 보면 같은 곳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이곳은 대구의 갈매기살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동환은 대구로 가서 이소라와 만나 데이트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이곳은 젊은 사람들이 모일 만한 번화가가 아니었습니다.
동네 현지인만 알 만한 숨은 맛집 같아 보입니다. 최종환 이소라는 사람들의 눈을 피해 몰래 데이트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또 다른 강력한 증거가 발견되었죠. 최동환이 올린 카페 사진입니다. 이곳도 이소라의 집이 있는 대구의 유명한 카페입니다. 이곳의 상호를 검색하면 이곳과 똑같은 인테리어의 대구 카페가 나옵니다. 카페의 인테리어가 특이하기 때문에 다른 곳과 확실히 구별됩니다. 최동환의 맞은편에는 커피가 한 잔 더 올려져 있습니다.
사진을 찍어준 사람이 바로 이소라인 것으로 보입니다. 최동환은 대구에 직접 가서 이소라와 만났고, 데이트를 하며 카페를 가고, 고깃집을 가는 등 여느 커플들처럼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으로 보입니다. 한정민은 최동환과 이소라에 대해 스포일러가 될 수 있다며 스페셜 방송의 내용을 비밀이라고 말했습니다. 최동환과 이소라가 현실 커플이라는 증거와 데이트 현장이 포착되고 있습니다. <돌싱글즈 3> 스페셜 방송에서 재회하여 최종 선택에서 이루지 못한 사랑을 이루기를 시청자들은 바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