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털하고 시원시원하고 남의 관심이 무서울 정도로 소심하지만 유난히 남사친이 많다는 인맥 퀸 이성경, 이제는 유명한 연예계의 여왕벌 이성경이 친구라고 주장한 남자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남사친을 남친으로 만들어 버리는 남사친 콜렉터, 황금 인맥 이성경의 첫 열애 상대는 남주혁이었습니다.
같은 모델 출신다운 친분을 자랑하며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설레는 케미를 드러내던 두 사람, 이성경은 "남주혁은 남사친이다. 그래서 연기하기 더 편했다."라고 어필하더니 오락실에서 남주혁과 개인적으로 게임하고 둘이 콘서트 간 거 티 내고 싶어서 팬들이라면 다 알아보는 남주혁 사진을 올렸다가 30분 만에 삭제하는 기행을 시전 했습니다. 그리고 팬들과 남주혁의 가상 연애 콘셉트로 진행된 팬미팅에 관객으로 참가, "백인하는 내 스타일 아니다."라는 남주혁의 농담에 "죽을래?"라며 꽁냥 댔습니다.
팬들이 어지간히 신경 쓰였는지 종방연에 남주혁을 보러 모인 팬들 앞에서 덥석 안기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었죠. 모두 남사친이라고 주장하던 시기에 일어난 일들입니다. 결국 디스패치에 의해 이성경의 거짓말은 탄로 났고,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지나친 관심이 괴롭다면서 럽스타그램은 왜 했을지 의문입니다. 하여튼 이 열애설 이후 이성경의 남사친 주장은 도무지 신뢰할 수 없어졌습니다. 모델 시절부터 이어진 또 한 명의 남사친 장기용, 이성경은 장기용과 모델 때부터 커플 화보를 찍고 패션쇼에도 커플로 서는 등 유독 엮이는 일이 많았다고 하네요.
이어서 <괜찮아 사랑이야>에도 커플로 출연해 스캔들이 불거졌는데, 이성경은 "사람들이 우리를 보고 100% 사귄다고 하는데 가족 같은 친구다."라며 둘이 같이 있는 걸 보면 알 거라고 호언장담했습니다. 같이 얼굴을 맞대고 사진을 찍어도 오해받지 않을 느낌이라고 합니다. 그런가요? 하여튼 두 사람은 최근까지 커피 차 보내주며 남사친 여사친으로 잘 지내는 중이라고 하네요. 친화력을 자랑하듯 <닥터스> 출연 후 윤균상과 급격하게 친해진 이성경, 인스타그램에 윤균상이 촬영 중 자는 동영상을 올릴 정도로 벽 없이 지냈던 것으로 보입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의 내용을 따라 어린이 병동을 찾아 프리허그 이벤트를 하기도 하고, 드라마 종영 후엔 <신이 잠든 사이>에서 닭살 커플로 깜짝 출연의 케미를 뽐냈습니다. 열애설이 불거졌을 때는 둘이서 한참을 웃었다며 부인했습니다. 그리고 2020년까지 윤균상에게 또 커피 차를 받기도 했던 이성경, 공교롭게도 2021년에 박신혜가 <닥터스> 우정을 자랑했을 때는 쏙 빠져 있었습니다. 참고로 박신혜 결혼식에 윤균상은 갔는데 이성경은 없었습니다. 2021년 로코와 이성경이 갑작스레 열애설에 휘말렸습니다. 같은 식물원에 있는 듯한 사진을 거의 동시에 sns에 올렸기 때문, 네티즌들은 절대 같이 찍을 수 없는 자세라며 럽스타그램을 의심했는데 당연히 어그로였습니다,
이성경은 신인시절 주말 드라마에서 강태오와 호흡을 맞춘 바 있습니다. "이성경은 눈이 매력적이다. 슛 들어가고 시선을 맞추는데 떨렸다."라고 했던 강태호, 그러나 강태호가 딱히 뜨지 못했던 탓인지 그 후로 두 사람은 아무런 소식이 없었고, 이성경은 강태호와 같은 배우 그룹 출신 서강준과 친분을 쌓게 됩니다. 워낙 얼굴이 비슷해 남매 연기로는 찰떡이었던 두 사람, 그러나 이성경의 연기는 상당한 참을성을 필요로 했고 서강준은 "옆에서 본 누나는 정말 매력적이었다. 아마 누나가 표현 수위를 낮게 잡았다면 캐릭터가 살지 않았을 거다."라며 최선을 다해 쉴드를 쳐줬습니다. 잠시 두 사람의 열애설이 피어나긴 했지만 아니라고 하네요.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커플 연기를 펼쳤던 이광수와 이성경, 유재석의 폭로에 의하면 이광수는 이성경과 썸을 타보려고 했는데 잘 안 됐다고 하네요. 이광수는 '성경이는 친한 친구'라고 급하게 해명했는데 "광수랑 썸 타다가 잘 안 되면 무조건 뜬다."라는 유재석의 농담을 들어보면 잘 안 된 거 맞는 것 같네요. 이성경 피셜, 같이 곰탕 먹으러 다니는 친구 이종석, 두 사람은 모델 시절부터 절친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종석이 <닥터스> 촬영장에 그놈의 커피 보내주고 이성경이 <당신이 잠든 사이에> 촬영장에 커피 차 또 보내주고, 이종석이 <역도요정 김복주> 출연해 주고, 이성경이 <당신이 잠든 사이에> 출연해 주며 기브 앤 테이크의 정석을 보여줬습니다.
이성경은 힙합 하는 애들과도 매우 친하다고 합니다. 그녀는 지코와도 열애설이 불거졌는데, 가구점에 지코와 이성경 둘이 동행했다는 목격담이 떴기 때문, 이성경은 이를 해명하며 가구를 보러 가는 길에 잠깐 지코와 지인을 만났는데 할 일 없다고 같이 가겠다고 해서 간 것뿐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성경은 지코뿐만 아니라 송민호 강승윤과도 베프 사이라는데, 이성경은 이들과 연인 발전 가능성이 있냐는 질문에 "날 남자로 취급하는 친구들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낭만 닥터 김사부> 때도 이성경은 안효섭과 사귀냐는 오해에 휩싸였습니다.
사실 두 사람은 촬영 초반엔 서먹했다고 하는데 안효섭은 그게 드라마에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일부러 거리를 뒀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성경과 사귀냐는 질문에는 단호하게 아니라고 대답하며 말이 잘 통하고 의도가 나쁘지 않은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이성경의 커피차를 끝으로 안효섭의 커피차는 돌아오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성경 김영대 열애설 공식 인정'이라는 어그로 기사로 이목을 끌었던 두 사람, 알고 보니 극 중에서 열애를 인정했다는 얘기였습니다. 김영대는 촬영 중 이성경이 많이 리드해줬다며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이어서 연예인이 공개 열애를 택하는 극 중 결말에 김영대는 공감을 표하며 "신중하게 만난 사람이라면 굳이 숨기지 않아도 될 것 같다."라고 수줍게 고백해 팬들의 의심을 샀습니다. 성경이 누나가 어떻게 잘해줬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러모로 드라마에 몰입을 많이 했나 봅니다. 사실 이성경은 사진 몇 번 찍고 작품 한 걸로 모두가 남사친이 되는 게 부담스럽다고 하네요. 그래도 그녀의 다음 남사친을 궁금해할 사람은 많을 것 같은데, 그럴 땐 사진을 안 올리면 된다는 간단한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김가람, 르세라핌, 탈퇴했다면서 왜 이러나! (근황, 나이 키, 중학교, 학폭위 5호 처분, 의미, 과거, 일진, 학폭정리, 퇴출, 학력, 본명, 프로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