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인물

배우 최영준, 가수를 포기한 이유는 그것 때문!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결혼, 이혼, 재혼, 우리들의 블루스, 세븐데이즈, 가수 이정, 하동균, 서재호, 교통사고, 전상환, 원티드, 박지환)

by Blue Bloods 2022. 6. 8.
 

 

최영준

최영준, '아스달 연대기', '슬의 생 시즌1', '악의 꽃', '빈센조', '마인', '구경이', '우리들의 블루스', '안나라수마나라' 외에 다양한 연극 활동과 뮤지컬까지 섭렵한 최영준,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다재다능한 배우, 그를 알아보겠습니다. 최영준은 1980년 7월 7일 대구광역시에서 태어났습니다. 

 

 

동아 방송대 영상음악과를 졸업 후 2002년 하동균, 이정, 전상환, 서재호와 함께 발라드 그룹 가수 '세븐 데이즈'로 데뷔' 1집 앨범 세븐 데이즈의 타이틀곡 '내가 그댈'이라는 곡 작사를 직접 쓰기도 했으며, 팀 내에서 나이가 가장 많아 리더의 역할까지 했다고 합니다. 2002년은 월드컵이 한창일 때이다  보니 발라드 그룹인 세븐 데이즈는 스케줄을 잡기가 힘들었다고 하는데, 신나는 곡까지 만들어 놨었지만 뜻대로 잘 풀리지 않아 결국 해제가 됐다고 합니다.

 

 

해체 후 다른 멤버들은 원티드라는 그룹을 재결성하여 가수 활동을 이어나갔고 배우를 꿈꾸는 최영준은 군대에 입대하게 됩니다. 군 제대 후 연기를 본격적으로 하려고 마음먹었고, 2006년 뮤지컬 오디션을 본 후 본격적인 배우의 길로  들어서게 됩니다. 연기를 택한 후 후회되는 일도 있었다는데, 원티드 합류를 거절하고 연기 활동을 할 당시 원티드 멤버인 서재호 가 교통사고로 생을 마감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때 같이 못 있어준 게 아직도 한이 된다고 하네요.

 

 

그전까지는 활발했던 성격이 조심스럽게 바뀔 정도였다는데, 서재호 사고 당시 동반신기의 팬클럽 카시오페아 중 악질 팬덤들은 '우리 오빠 대신 죽어줘서 고맙습니다'라며 사람이라면 하지 말아야 할 희대의 망언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런 망언으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에게 비난을 받았음에도 사과 한 마디 하지 않은 일도 있었다네요. 다시 최영준으로 돌아와 한창 바쁠 때에는 네 개의 작품이 겹치는 경우도 있었는데, 캐릭터에 혼동이 올 만큼 분량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쉽지만은 않았다고 합니다.

 

우리들의블루스

연세대학교에서 촬영할 땐 오른쪽 가르마를 하고, 다음 장소인 파주에서 왼쪽 가르마로 바꿨고 재촬영을 위해 또다시 연대에 가서는 오른쪽으로 가르마를 바꿨다는 해프닝도 있었다고 하네요. 그때 당시 얼마나 바빴으면 매니저와 육개장을 먹으러 갔다가 진이 빠져 한술도 뜨지 않고 음식을 그대로 두고 나왔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영준은 작품마다 다양한 변화를 주는데 이 중에 가장 수월했던 건 체중 조절이라고 하네요.

 

 

누군가에게는 살 빼는 게 평생의 숙제라는데... '슬의생' 때에는 약 10kg 감량을 하였고 '악의 꽃' 때에는 얼굴 근육 조절에 포인트를 연기를 하는 등 스펙트럼이 참 넓은 배우인 것 같습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는 현이 아빠 박지환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데, 커플상까지 노려볼 만하다는 말도 나오고 있습니다. 내실 있는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최영준, 앞으로도 다양한 역할을 통해 감동을 줄 수 있는 배우로 승승장구하시길 응원합니다. 

배우 이소별, 어떻게 배우가 되었나! (나이, 키, 학력, 프로필, 농학교, 광복절 경축식, 우리들의 블루스, 보청기, 노희경, 디어 마이 프렌드, 윤석화, 아이콘택트)

 

배우 이소별, 어떻게 배우가 되었나! (나이, 키, 학력, 프로필, 농학교, 광복절 경축식, 우리들의

이소별, 1996년 8월 8일생, 27살입니다. 75주년 광복절 경축식 mc, 아이콘택트, 연극 <브레이크>,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등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인 배우입니다.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농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노윤서, 배우가 된 결정적인 계기는 바로 그것! (나이, 키, 학력, 본명, 프로필, 입꼬리, 성형, 필러, 배현성, 과사, 단발, 인스타, 반려견, 전공, 그림, 소속사, 20세기 소녀, 우리들의 블루스)

 

노윤서, 배우가 된 결정적인 계기는 바로 그것! (나이, 키, 학력, 본명, 프로필, 입꼬리, 성형, 필

<우리들의 블루스>로 혜성같이 나타난 신인 배우 노윤서, 어떤 배우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노윤서는 2000년 1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23살이고 키 167cm의 아주 마른 체형입니다. 본인이 생각하기에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