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기피하고 결혼도 기피하는 이 시대에 결혼 나이가 꽉 찬 '이 씨'네 3형제의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삼형제의 집안 어른들은 결혼을 성사시키기 위해 아파트를 내거는데요, 이들 삼형제의 혼인은 성사될 수 있을까요?
작가 하명희와 김성근 PD가 힘을 합친 작품입니다. 하명희 작가는 '청춘기록'을 썼고요, 김성근 PD는 '대왕 세종'과 '다 함께 차차차'를 연출한 바 있습니다. 지난 4월 2일에 첫방송이 나간 <현재는 아름다워>는 이미 시청률 20프로를 넘겼다고 합니다. 직전 작품인 <신사와 아가씨>의 시청률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드라마의 줄거리를 잠깐 살펴보면 이현재(윤시윤 분)와 현미래(배다빈 분)는 변호사와 의뢰인으로서 처음 만남을 갖게 됩니다. 현미래는 심해준(신동미 분)의 소개로 이현재와 만나게 되는데요, 현미래는 박준형(이현진 분)과 결혼식을 올리기 전에 혼인신고를 먼저 했습니다. 부동산 관련 문제 때문이었는데, 혼인신고 후 박준형이 학력과 여자 관계에 대해 속였음을 알게 됩니다. 또한 혼외자까지 있다는 것을 알게된 현미래는 배신감에 충격에 빠졌고 결국 이혼 소송을 하기 위해 이혼 전문 변호사를 수소문 하던 중 이현재를 만나게 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드라마 초반부터 매우 빠른 전개와 인물 소개로 시원시원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https://program.kbs.co.kr/2tv/drama/beautifulnow/pc/list.html?smenu=c2cc5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