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12일 첫 방송된 JTBC 새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은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중심으로 에피소드를 써내려가는 직장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차영훈 연출에 선영 극본입니다. <기상청 사람들>의 재방송 다시보기는 맨 아래를 참고하시면 고화질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차영훈 감독은 <동백꽃 필 무렵>을 연출한 바 있고, <부부의 세계>, <미스티> 등 화제작을 만들어 낸 강은경 크리에이터의 '글Line'에 소속된 선영 작가가 함께 작업했습니다. 출연 배우들은 박민영과 송강, 윤박, 유라 등의 라인업입니다. 박민영은 총괄 예보관인 진하경 역을 맡았으며, 송강은 날씨밖에 관심이 없는 특보 담당 이시우를 연기합니다. 기상청 대변인실 통보관 역에는 윤박, 기상 전문기자 채유진은 유라가 연기합니다.
진하경(박민영 분)과 특보 담당 이시우(송강 분) 사이에 생겨나는 직장 내 로맨스 분위기를 주목해서 보시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기상청 사람들>은 박민영과 현재 대세 배우인 송강이 오래 전부터 출연이 확정된 작품으로, 긴장 가득한 기상청 사람들 가운데에서 커리어와 연애 모두를 얻으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그럼 <기상청 사람들> 재방송 다시보기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https://tv.jtbc.joins.com/replay/pr10011414/pm10064261/ep20154634/view
김아랑, 선수, 서울로 상경해 지냈던 곳은 여기! (김아랑 프로필, 나이, 키, 고글, 인스타, 곽윤기, 휘인, 베이징 동계올림픽, 은메달, 금메달, 아는형님)
곽윤기, 등에 있는 문신 내용은 그것! (곽윤기 프로필, 나이, 키, 김아랑, 금메달, 은메달, 춤, 짤, 세리머니, 화사, 유병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