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 재방송, 다시보기, 입니다! (<쇼윈도 여왕의 집>, 정보, 줄거리, 몇부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시청률, 공식영상)

by Blue Bloods 2022. 1. 23.
 

 

<쇼윈도 여왕의 집>은 처음 시작할 때부터 드레스를 입고 피를 흘리며 쓰러진 한 여자의 사건이 전개되면서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했습니다. 회차가 거듭될수록 이날의 사건의 이야기의 전말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쇼윈도 여왕의 집> 재방송 다시보기는 맨 아래를 참고하시면 회차별로 고화질 감상이 가능하십니다. 

 

 

 

쇼윈도:여왕의 집

쇼윈도:여왕의 집

www.ichannela.com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

과연 윤미라를 찌른 범인은 누구일까요? 한선주가 정말로 윤미라를 찌른 범인일까요? 의식불명의 윤미라는 깨어라게 될까요? 회차가 지날수록 미스터리 사건의 실마리가 풀려갈지 궁금합니다. 

 

 

&amp;lt;쇼윈도 여왕의 집&amp;gt;-장면

신명섭의 시커먼 야욕이 커져만 갑니다. 한선주와 이룬 완벽에 가까운 가정은 물론이고, 윤미라와의 비밀 관계, 그리고 라헨 그룹까지 모두 차지하려는 그의 끝없는 욕망은 시청자들을 분노하게 만듭니다. 안도혁(김영준 분), 이준상(김정태 분) 등 자신의 사람들을 라헨 그룹에 꽂아 놓고 이사회를 소집해 라헨을 삼키려는 자신의 계획을 하나하나 실행해가는 신명섭, 소름이 돋습니다.

하지만 한선주가 가만히 있지 않습니다. 원래 라헨 그룹을 승계했어야 할 주인이고, 현재의 라헨 그룹을 키운 일등공신 한선주가 자신의 자리를 되찾기 위해 나서기 시작합니다. 또한 현재 라헨 그룹의 회장을 맡고 있는 김강임(문희경 분)과 한선주의 이복 동생인 한정원(황찬성 분)까지, 여러 주변 인물들의 욕망이 라헨 그룹과 얽혀 있습니다. 앞으로 전개될 라헨 그룹의 주인은 누가 차지하게 될까요? 누가 전쟁의 승리자가 될지 궁금합니다. 

 

 

그럼 <쇼윈도 여왕의 집> 재방송 다시보기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https://serieson.naver.com/v2/broadcasting/475603

 

쇼윈도:여왕의 집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

serieson.naver.com

<돌싱글즈2>, 재방송, 다시보기, 입니다! (<돌싱글즈2>, 정보, 출연진, 보러가기, 방송시간, 인스타)

 

<돌싱글즈2>, 재방송, 다시보기, 입니다! (<돌싱글즈2>, 정보, 출연진, 보러가기, 방송시간, 인스타)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 시즌2>가 종영했는데요, 아직도 열기가 뜨거운 것 같습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이혜영, 이지혜, 유세윤, 정겨운이 진행을 맡았고, 새로운 돌싱 남녀 8명이 출연해 돌싱

hightechlowtech85.tistory.com

영화 <하우스 오브 구찌>,리뷰, 재미있나! (<하우스 오브 구찌>줄거리, 솔직, 후기, 결말, 개봉일, ost, 넷플릭스, 쿠키, 정보, 실화, 레이디 가가, 아담 드라이버)

 

영화 <하우스 오브 구찌>,리뷰, 재미있나! (<하우스 오브 구찌>줄거리, 솔직, 후기, 결말, 개봉일, o

영화 <하우스 오브 구찌>를 감상했습니다. 리들리 스콧 감독의 영화입니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인 '구찌(Gucci)' 가문의 비극적인 실화 사건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영화이기에 큰 관심을 갖고 있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