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언제 개봉! (개봉일, 닥터 옥토퍼스, 톰 홀랜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존 파브로)

by Blue Bloods 2021. 4. 20.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언제 개봉! (개봉일, 닥터 옥토퍼스, 톰 홀랜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존 파브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신작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소식입니다. 이번 영화에 알프레드 몰리나가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알프레드 몰리나는 <스파이더맨 2>에서 닥터 옥토퍼스를 연기한 배우입니다. 알프레드 몰리나는 이번 영화에 다시 출연하는 것에 대해서 직접 언급했기 때문에 그의 복귀가 더 이상 비밀은 아닙니다.

 

 

미국의 연예 매체인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그동안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에 출연하는 것을 발설하지 말라는 말을 들었다."라고 말하면서 함구 명령을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곳에서 이미 알고 있었고 보도까지 되었다면서 자신의 출연 확정 소식은 다 퍼진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알프레드 몰리나는 <스파이더맨 2>에서 닥터 옥토퍼스를 연기했고 닥터 옥토퍼스는 마지막에 결국 죽고 말았는데요,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의 존 왓츠 감독은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아무도 죽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어떻게 죽은 캐릭터가 똑같은 모습으로 다시 나타날 수 있을까에 대해서는 디 에지징 기술을 사용할 거라고 합니다. 알프레드 몰리나는 1953년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로 69세입니다. 나이 든 모습으로 나타나 톰 홀랜드가 연기한 피터 파커를 위협할 수는 없겠지요.

 

 

 

몰리나는 촬영에 앞서 존 왓츠 감독에게 자신의 많은 나이에 대해 걱정을 토로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존 왓츠 감독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사무엘 L 잭슨을 예로 들며 디 에이징 기술이 얼마나 뛰어난지 말해줬다고 하네요.

 

 

 

참고로 존 파브로 역시 이번 영화에 합류할 거라고 하는데요, 존 파브로는 해피 호건을 연기했었습니다.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은 2021년 12월 17일에 개봉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올 연말에는 마스크 집어 던지고 마음 편히 극장의 대형 화면에서 스파이더맨을 볼 수 있길 바라봅니다!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출연진★

 

 

토르, 토르4 러브 앤 썬더, 크리스찬 베일, 삭발한 채 포착! (토르4 개봉일, 나탈리 포트만, 멜리사

토르, 토르 4 러브 앤 썬더, 크리스찬 베일, 삭발한 채 포착! (토르 4 개봉일, 나탈리 포트만, 멜리사 맥카시, 멧 데이먼, 러셀 크로) <토르 4> 촬영 중 휴일을 가족과 함께 보내고 있는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마녀, 영화 마녀2, 액션 신 기대해도 될까! (개봉일, 조민수, 김다미, 이종석, 진구, 박은빈, 신시

마녀, 영화 마녀 2, 액션 신 기대해도 될까! (개봉일, 조민수, 김다미, 이종석, 진구, 박은빈, 신시아, 박훈정 감독, 워너 브라더스) 약 3년 전인가 흥미롭게 보았던 영화 <마녀>의 후속

hightechlowtech85.tistory.com

 

아바타2, 영화 아바타2 개봉일 확정! (제임스 카메론, 터미네이터, 시고니 위버, 케이트 윈슬렛, 20

아바타2, 영화 아바타2 개봉일 확정! (제임스 카메론, 터미네이터, 시고니 위버, 케이트 윈슬렛, 2022년) 아바타2의 개봉일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작품을 참 좋아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매트릭스, 영화 매트릭스4, 키아누 리브스 살아 돌아온다! (개봉일, 키아누 리브스 나이, 여자친

매트릭스, 영화 매트릭스4, 키아누 리브스 살아 돌아온다! (개봉일, 키아누 리브스 나이, 여자친구, 워쇼스키, 캐리 앤 모스, SF영화, HBO max, 클라우드 아틀라스) 좋아하는 배우 키아누 리브스의 영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