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정민은 인스타에 "혜진이 등산 모임이랑 같이 등산! 너무 오랜만에 등산을 해서 그런지 등산 시작한 지 1시간 30분 만에 양쪽 허벅지에 경련이. 계속 케어해 주면 같이 올라가 준 혜진이 덕분에 포기 안 하고 정상 찍고 하산까지 완벽했다. 고마워. 그래서 그런지 사진도 영상도 많이 못 찍어서 내려오니까 너무 아쉬워. 다음 등산은 최상의 컨디션으로 갈게."라며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에는 함께 산을 오르고 있는 한정민과 변혜진이 담겨있습니다. 두 사람은 정산에 올라 기념샷을 남기고 있습니다. <돌싱글즈 3기> 출연자 전다빈이 "두 번째 사진 잘 나왔다~"라고 댓글을 달자 한정민과 변혜진은 같이 등산 가자고 했습니다. 전다빈은 "해병대도 허벅지 경련 일어나는데 나는 안 할래."라고 댓글을 남겼습니다.
유현철은 "수분 염분 부족에 피곤한 상태에서 갑자기 대퇴사두근을 수축시켜서 더 자세한 건 계약서 쓰면 말해."라며 자신이 운영하는 스포츠센터 전화번호를 남겼습니다. 변혜진과 연인 사이가 아니냐는 소문도 있었지만 한정민이 직접 라방에서 친구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한편 한 커뮤니티에 두 사람의 목격담이 나왔습니다. 엄마가 산에서 한정민과 변해진을 봤고 다정해 보였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조예영과 헤어진 후 해외여행을 가고 운동을 더 열심히 하고 <돌싱글즈> 여성 출연자들과 자주 소통하는 모습으로 두 사람이 정말 썸을 타는 건 아닌지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한편 한정민은 정상에 올라 제품과 인증샷을 찍었습니다. 공구제품입니다. 등산을 간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한편 유현철 김민건 최동환 한정민 이소라 변혜진 전다빈은 조예영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지 않고 있습니다. 시점은 조예영의 채무불이행 논란이 터지면서 언팔했습니다. 정민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멤버들이 팔로우를 끄는 건 배신감 때문인 것 같다. 예영이가 나쁘다 안 나쁘다는 둘째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또 조예영과 잘 헤어졌다는 네티즌의 말에도 "날 만날 때는 그런 모습을 보인 적 없다."라며 "연락을 안 한다. 원래 헤어진 사람과 연락하지 않는다."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또한 한정민의 라방에서 조예영에 대한 질문을 하지 말라는 네티즌에게 "괜찮아요."라고 말했습니다 조예영을 비난하는 실시간 채팅이 올라왔지만 그런 모습 본 적 없다며 일축했습니다. 하지만 조예영 논란이 있은 지 며칠 안 돼서 라방을 켜고 언팔에 대해 언급하고 변혜진과 등산을 통해 기사화까지 된 걸 보면 한정민의 행동도 아쉬움이 남는 것 같습니다.
제품업체에서 홍보를 빠르게 원했던 건 아닌지 궁금해집니다. 한편 모든 멤버가 조예영과 언팔을 하며 사실상 인연은 끝난 것으로 보입니다. 일각에서는 이소라는 그래도 언팔하면 안 되는 것 아니냐라는 말도 있습니다. 이소라 과거 논란 있을 때 조예영은 인플루언서였고 홈쇼핑에도 나갔을 때입니다. 하지만 조혜영은 이소라를 언팔하지 않았습니다.
전다빈은 채무 불이행 출연자로 많은 의심을 받아 화가 많이 났습니다. 하지만 조예영은 출연자들에게 자신은 아니라고 말했었습니다. 이 점에서 출연자들이 배신감을 느낀 것으로 보입니다. 그 후 <돌싱글즈> 멤버 단톡방에서 이번 조예영 논란으로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