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인물

장희진, 나이, 키, 성형, 조연으로 내려 간 이유! 충격! (프로필, 성형, 본명, 판도라 조작된 낙원, 과거, 남편, 사건, 리즈 인스타, 다이어트, 학력, 이보영, 이지아, 발연기)

by Blue Bloods 2023. 3. 11.
 

 

장희진

프로필, 1983년 5월 9일 태어난 배우 장희진은 본명 역시 장희진으로 국적 대한민국, 프로필상 키 170cm, 체중 49kg, 혈액형 b형, 믿고 있는 종교는 천주교로 세례명은 로사라고 하며 현재 소속사는 럭키컴퍼니라고 합니다. 

 

 

제2의 전지현, 장희진은  2003년 패션 잡지 '에꼴' 모델로 데뷔해 객관적으로 보나 주관적으로 보나 아름다운 외모로 제2의 전지현이라는 수식어로 주목을 받으며 2004년 MBC 시트콤 '논스톱 5'에서 희진 역과 SBS 사극 '토지'에서 비중 있는 양현 역을 맡아 데뷔 초부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었다고 합니다. 

 

 

자매케미, 장희진의 기억으론 자신이 데뷔하던 당시에 '제2'를 달거나 '전지현'을 다는 신예들이 많았었다고 합니다. 장희진의 기억에만 네다섯 명 더 있었다고 하는데 키가 크고 하얀 얼굴에 마른 체형이면 일단 리틀 전지현이 됐었다고 하고, 그 당시엔 자신의 존재 자체가 없어지는 느낌까지 들어 벗어나고 싶었다고 하며 실제로 선배인 전지현 배우와 데뷔 초 함께 화보를 찍었었는데 자매 같은 케미를 기대한 스태프들이 실제로 보니 별로 안 닮았다고 하는 웃픈 일도 있었다고 합니다.

 

 

장희진

발연기, 장희진이 '토지' 출연 당시 연기력 부족으로 많은 비평을 받았었다고 하는데 이후 다시는 연기력 논란으로 상처받고 싶지 않았던 장희진은 선배 연기자들의 연기를 꼼꼼하게 챙겨보며 연기 연습을 했었다고 합니다. 특히 그 당시엔 지금은  고인이 된 최진실 배우의 연기를 빼놓지 않고 모니터 했었다고 합니다. 

 

 

장희진 성형

완벽몸매, 장희진은 예쁜 얼굴과 함께 뛰어난 몸매로도 유명한데 잘록한 허리와 긴 팔다리로 비율 좋은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장희진은 몸매 관리 비법으로 꾸준한 필라테스와 충분한 수명 그리고 채소 섭취와 함께 가장 현실적인 방법으로 생각되는 병원에 잘 다니는 걸 꼽았다고 합니다.

 

 

강다니엘, 장희진은 한 프로그램에서 이상형 월드컵에 참여한 적이 있었는데 대진표에 어떤 인물이 나오든 한결같이 강다니엘을 외쳐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었다고 합니다. 장희진은 강다니엘을 1위로 선택한 뒤 다른 패널이 나이차에 대해 언급하자 "아들뻘이다."라고 솔직하게 대답해 큰 웃음을 선사했었다고 합니다.

 

 

장희진

슬의생, 장희진은 다양한 작품 속에서 서사가 절절한 사연 많은 인물을 주로 연기해 왔는데 본인 스스로는 시청자들이 그런 배역을 연기하는 걸 사랑해 주시는 것에 감사하지만 숨겨진 비밀이나 사연 없는 밝은 역할에 대한 갈증도 있어 로맨틱 코미디까지는 바라지 않지만 '슬기로운 의사생활' 같이 소소한 일상이 어우러진 현실적인 사랑 이야기를 그려내는 작품에도 출연해 보고 싶다고 합니다. 

 

 

내려놓기, 장희진은 30대에 했던 한 인터뷰에서 자신의 위치에 대해 작품을 선택하기보다는 선택당해야 하는 위치라고 얘기한 적이 있는데 예전에 본인은 비중을 따져가며 작품을 고르려 했었으나 자신의 이미지에 들어오는 캐릭터가 한정돼 있다는 걸 깨닫고 다른 걸 해보고 싶어 조연으로까지 내려가는 어려운 결정을 했었다고 합니다.

 

 

※<판도라: 조작된 낙원> 예고편 바로가기

※장희진 인스타 바로가기

 

하지만 지금 와서 생각해 보니 당시에 그 결정이 옳았던 것 같다고 하고 오히려 많은 걸 내려놓으니 더 인정해 주고 사랑해 주는 것 같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었다고 합니다. 키도 크고 몸매도 좋은 장희진, 어그로를 많이 끄는 배우는 아니지만 꾸준하게 활동하는 모습이 좋아 보입니다. 이번에 나오는 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에서 비중 있는 역할을 맡았는데 좋은 연기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오타니 쇼헤이, 나이, 키, 재산, 메이저리그로 직행하지 않은 이유! 충격! (연봉, wbc, 한일전, 혼혈, 피지컬, 기록, 타자, 사복, 성적, 결혼, 계획표, 타율, 인성, 이상형, 블랙핑크, 이대호, 김현..

 

오타니 쇼헤이, 나이, 키, 재산, 메이저리그로 직행하지 않은 이유! 충격! (연봉, wbc, 한일전, 혼

프로필, 일본의 국가대표 야구선수이자 메이저리고로 활약 중인 오타니 쇼헤이는 1994년생으로 만 28세이다. 투구와 타격이 모두 가능하다고 하여 이도류라는 별명으로 불리는데 야구 역사상 이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박지현, 미스터트롯 2, 나이, 키, 군대, 그가 중국에 갔던 이유! 충격! (직업, 엄마, 프로필, 고향, 팬카페, 수산업, 어업인, 활어보이스, 중국, 인스타, 소속사, 우승자)

 

박지현, 미스터트롯 2, 나이, 키, 군대, 그가 중국에 갔던 이유! 충격! (직업, 엄마, 프로필, 고향,

의 박지현은 '활어 보이스'로 유력한 우승후보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박지현은 1996년생 28살 고향은 전남 목포로 알려졌으며 대학부로 등장한 박지현의 직업은 수산업자로 소개됐었는데요. 8년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