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주말 희두가 출전하는 하키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나연과 현규가 빙상장을 찾았습니다. 희두는 안양 한라 아이스하키단 소속으로 지난 주말 동안 일본 팀 크레인스와 홈경기를 치렀습니다. 빙상장에서 희두와 나연, 현규를 봤다는 목격담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습니다.
세 사람 모두 방송 화면으로 보는 것보다 실물이 훨씬 더 잘생기고 예뻤다고 하네요. 세 사람이 찍힌 사진을 본 한 네티즌이 '친누나 매형 만나는 자리'라는 짤을 만들어 인스스에 올렸는데 이걸 현규, 희두, 나연 모두가 봤다고 하네요. 현규에게 해연이는 어디 갔냐고 물었더니 "일정이 있어서 못 왔어요."라는 대답을 해줬다는 후기가 올라오기도 했고,
희두에게 해은이 언니 뭐 하냐고 물었더니 "네? 갑자기요? 핸이누나 잘 지내죠." 이렇게 답했다는 후기가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현규와 나연이가 희두 경기를 직관하며 응원하고 있는 모습이 찍힌 영상과 사진도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는데 세 사람의 사이가 너무 좋아 보입니다.
왠지 이 네 사람, <환승연애 2> 촬영 이후에 커플 데이트를 자주 하면서 더 가까워졌을 것 같아 보입니다. 그리고 그곳에는 희두의 팬이 많이 모였던데, 희두의 인기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경기가 끝난 이후 세 사람은 청담동에 있는 한 술집에서 뒤풀이를 했다고 하며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해은이 이 자리에 없었던 게 아쉽긴 하네요. 하지만 방송이 끝난 뒤에도 친하게 지내는 이들의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나언이도 인스타 스토리 게시물을 올리며 근황을 함을 알려왔습니다. 해외여행 중인 듯한 모습이고 이탈리아 비스킷 사진을 올린 것을 보면 이탈리아에서 찍은 사진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지수도 인스타스토리에 디저트 카페에서 찍은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환승 연애 2> 출연자들 sns 금지령이 풀린 것 같아 보이는데 활발하게 럽스타그램을 하고 있는 '희두 나연' 커플처럼 '해은 현규' 커플도 럽스타그램 해주면 정말 좋겠네요.
<환승 연애 2>, 해은 현규, 럽스타 그램, 충격! (해은 목걸이, 브랜드, 스와로브스티, 추가촬영, 스페셜 방송, 규민, 직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