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수리남>에서 너무 예뻐서 눈길이 가는 국정원 요원, 키 170cm의 슈퍼모델 출신 배우, 성공하자 차은우와 한솥밥 먹게 된 배우, 바로 배우 김시현입니다. 한예슬, 소이현, 최여진은 슈퍼모델 대회 출신 연예인입니다. 2013년 김시현이 22살 때 sbs 슈퍼모델 선발 대회로 방송에 데뷔했는데 이때 무려 톱 5위까지 진입했습니다.
이때 모습과 지금 모습을 비교해도 나만 나이를 먹나 생각이 될 정도로 방부제의 미모를 갖고 있습니다. <수리남>에서 너무 예뻐서 눈길 가는 국정원 요원, 유독 단독 샷이 많았던 단역, 2022년 난리 난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에서 본인의 예명 그대로 시현이라는 이름으로 국정원 요원으로 출연합니다.
김시현이 미모 때문에 반응이 난리 났습니다. <수리남> 자체에 대한 검색도 많았지만, '수리남 여자 국정원 김시현 인스타'라는 검색어도 많이 보였고, 또한 비중과 대사에 비해서 단독 샷이 많은 것을 보고 사람들의 반응은 "시즌 2에 김시현 관련된 떡밥이 있나?", "처음 보는 배우가 예뻐서 너무 놀랐다." 같은 반응이 있었습니다.
무려 9년 전인 2013년 때 방송 활동을 한 적이 있는데, <스타 뷰티쇼>에 나와서 운동 방법을 알려주며 아름다운 몸매가 공개된 적이 있습니다. 쿠바 레이디라는 운동을 아주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방송했습니다. 드라마 활동으로는 아직 주연으로 활동한 적은 없고, 2016년 <공항 가는 길>부터 조연으로 출연했습니다. 드라마에 드문드문 출연하면서 조금씩 얼굴을 알리다가 <수리남>에서 화제가 된 것입니다.
그런데 어느 드라마든 비주얼은 항상 빛났습니다. 자료는 찾아볼 수 없지만 <폴리스 스토리 2014>가 개봉했을 때 성룡과 인터뷰를 하는 때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보여준 적이 있다고 합니다. 드라마 <수리남>이 성공했기에 다른 배우들도 승승장구하겠지만 김시현도 수리남 이후 판타지오 엔터로 계약하는 행보가 있었습니다. <수리남> 이후 더욱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판타지오는 차은우, 백윤식, 옹성우 등이 있는 소속사입니다. 슈퍼모델 출신답게 키가 170cm로 굉장히 큰 편입니다. 그리고 몸매의 밸런스가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외모는 정말 차갑게 미녀상입니다. 과거에 슈퍼모델 때 이목구비가 같은 것을 보아 성형은 안 한 것 같다고 합니다.
프로필을 보면 김시현의 본명은 박선임이고, 데뷔부터 분명히 활동하다가 2022년 <수리남>부터 김시현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합니다. 김시현은 1992년 1월 24일 생으로 현재 기준으로도 나이는 만 30세입니다. 같은 나이 연예인으로는 선미, 현아, 박은빈, 이세영, 장기용, 지코, 진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 많이 만나서 더 멋진 활동 보여주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