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인물

김연자, 가수 김연자, 드디어 결혼! 신랑 홍상기는 누구!? (김연자 나이, 키, 송대관, 전남편, 남자친구)

by Blue Bloods 2021. 5. 2.

김연자, 가수 김연자, 드디어 결혼! 신랑 홍상기는 누구!? (김연자 나이, 키, 송대관, 전남편, 남자친구)

김연자 썸네일

올해 나이 63세인 김연자는 올해 70세인 홍상기 대표와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대표 홍상기는 누구일까요?

김연자는 어린 나이에 일본에서 제일 교포 2세 김호식과 결혼을 했는데 그 제일 교포는 아이도 못 가지게 하고 노래만 시키고 돈도 모두 자기가 관리하면서 김연자에게는 용돈만 주면서 생활을 이어오다가 결국 김연자는 1,400억이라는 거금을 받지 못한 채 이혼을 하게 됩니다. 우울증에 빠져 매일 울며 지내던 중 동생이 한국에 오라고 말해 결국 한국에 오게 됩니다. 

김연자 전남편1

김연자 김호식
김연자 전남편2

김연자 일본생활

김연자가 한국에 와서 살려고 결심했을 때는 수중에 돈이 전혀 없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김연자가 힘들어 하고 있을 때  그 옆을 든든하게 지켜준 사람이 바로 홍상기 씨라고 합니다. 홍상기 씨와의 인연은 의외로 꽤 오래전이라고 하는데요, 김연자는 국민학교 4학년 때 가요 교실 학원 선생님에게 돈이 없다고 하니 무료로 다니게 해 줘서 중학교 2학년 때까지 5년을 다녔다고 합니다.

이때 홍성기 대표도 김연자와 같은 음악학원을 다니게 됩니다. 당시에는 김연자가 홍상기 씨를  몰랐다고 하고요, 무료로 배운 김연자와 달리 홍상기 씨는 논밭을 팔아 배웠고, 당시 김연자를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성장하여 김연자는 가수가 되고 홍상기 씨는 대표가 됩니다.  이렇게 김연자가 힘든 시기에 홍상기 대표는 김연자를 본인 소속사에 들어오라고 합니다. 그 후 급속도로 가까워진 두 사람은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됩니다.

김연자 남자친구 홍상기

귀국 후 달라진 국내 가요 트렌드에 적응하지 못했던 그녀가 '아모르파티'로 재개할 수 있었던 건 홍상기 대표의 도움이 컸다는 후문입니다. 그 이후 김연자에게 문제가 생길 때마다 홍상기 대표가 앞장서 문제를 해결해 줍니다. 2017년 김연자와 송대관 사이에 문제가 일어나는데요, 1975년 같은 회사에 있던 송대관의 '해뜰 날'에 코러스를 맡은 사람이 바로 김연자였습니다. 그런데 송대관은 어찌된 일인지 후배 김연자의 인사를 지속적으로 받아주지 않았습니다. 

3년간 송대관이 김연자의 인사를 받아주지 않자 답답한 마음을 소속사 대표 홍상기 씨에게 털어 놓았다는데요,  홍상기 대표는 송대관에게 찾아가 왜 김연자의 인사를 받아 주지 않느냐고 물었다고 합니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 사이에 언쟁이 오갔다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결국에는 김연자 이미지에 문제가 생길 것을 걱정한 홍상기 대표는 기자회견을 자처하게 됩니다.

송대관이 김연자의 인사를 받아주지 않았던 게 사실인지 진실은 나오지 않았지만, 어쨌든 이 사건은 비교적 조용히 넘어갔습니다.  그러나 1년 뒤 홍상기 대표가 세금 문제로 또 한 번 문제가 생깁니다. 베스트 엔터테인먼트 대표가 한 언론을 통해서 홍상기 대표의 세금 문제를 폭로한 것인데요, 이 사건도 김연자와 연루가 되어 있었습니다. 

김연자 송대관

홍상기 대표의 주장에 의하면 베스트엔터테인먼트 대표가 김연자에게 전화를 해서 4억 원을 빌려 달라고 요구했다고 합니다. 김연자는 "아는 언니에게 빌려준 돈을 못 받아서 돈이 없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문자로 간곡히 거절을 했다고 합니다.  그랬더니 베스트 엔터테인먼트 대표의 태도가 갑자기 돌변해서 세금 문제를 폭로하겠다며 언론플레이를 시작한 것이라며 김연자의 유명세를 악용하려 하는 것이라 반박했고, 다시 한번 김연자를 나서서 보호합니다. 

김연자는 홍상기 대표의 이런 든든하고 리더십이 있고 남자다운 모습에 반했다고 합니다. 김연자는 어린 나이에 데뷔해서 노래밖에 모르고 살았다고 하고요, 사회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는 상황인데 홍상기 대표가 모든 것을 관리해 주고 있다며 본인은 편안하게 노래만 하면 된다고 말합니다.  

김연자는 2012년 이혼 후 2013년부터 홍상기 대표와 동거생활을 해오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올 가울 드디어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하고 다시 한번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김연자,  그리고 다시 한번 전성기를 누리는 데 큰 도움을 준 홍상기 대표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노래 많이 부탁드립니다!

김연자 프로필

김연자

나이 : 1959년 1월 25일, 광주광역시

키 : 154cm

몸무게 : 47kg

학력 : 수피 여자고등학교

데뷔 : 1974년 노래 '말해줘요'

수상 : 2001년 제43회 일본 레코드 대상 기획상

2021.05.02 - [문화인물] - 배우 윤여정, 아카데미 수상 후 조영남이 이런 말까지! (윤여정 나이, 키, 학력, 미나리, 오스카, 전남편, 이혼사유)

 

배우 윤여정, 아카데미 수상 후 조영남이 이런 말까지! (윤여정 나이, 키, 학력, 미나리, 오스카,

배우 윤여정, 아카데미 수상 후 조영남이 이런 말까지! (윤여정 나이, 키, 학력, 미나리, 오스카, 전남편, 이혼사유) 제93회 오스카에서 한국 배우 최초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한국 영화의 새

hightechlowtech85.tistory.com

2021.04.23 - [영화드라마] - 킹덤, 킹덤 아신전, 킹덤 시즌 3, 언제 개봉!! (전지현, 김은희 작가, 개봉일, 배두나, 주지훈)​

 

킹덤, 킹덤 아신전, 킹덤 시즌 3, 언제 개봉!! (전지현, 김은희 작가, 개봉일, 배두나, 주지훈)​

킹덤, 킹덤 아신전, 킹덤 시즌 3, 언제 개봉!! (전지현, 김은희 작가, 개봉일, 배두나, 주지훈)​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이 70분 분량의 외전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입니다. 바로 전지현 배우

hightechlowtech85.tistory.com

2021.04.22 - [건강복지/복지정책이야기] - 정부 지원금, 정부 보조금, 나는 얼마나 받나! 한꺼번에 확인하기! (보조금 24, 정부 24, 재난 지원금)

 

정부 지원금, 정부 보조금, 나는 얼마나 받나! 한꺼번에 확인하기! (보조금 24, 정부 24, 재난 지원

정부 지원금, 정부 보조금, 나는 얼마나 받나! 한꺼번에 확인하기! (보조금 24, 정부 24, 재난 지원금) 지금까지 우리가 모르고 지났던 정부 보조금,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앞으로는 정부에서

hightechlowtech85.tistory.com

2021.05.01 - [건강복지/복지정책이야기] - 부양의무제 폐지, 당장 5월, 서울부터 폐지! (서울형 기초보장제도, 생계비 확대)

 

부양의무제 폐지, 당장 5월, 서울부터 폐지! (서울형 기초보장제도, 생계비 확대)

부양의무제 폐지, 당장 5월, 서울부터 폐지! (서울형 기초보장제도, 생계비 확대) 서울시가 5월부터 전국 최초로 부양의무제를 전면 폐지해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한다고 밝혔습니다. 소득과 재산

hightechlowtech85.tistory.com

2021.04.26 - [건강복지/금융이야기] - 무직자대출, 나도 받을 수 있나! 백수도 가능!?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무입고 자동차 담보 대출)

 

무직자대출, 나도 받을 수 있나! 백수도 가능!?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무입고 자동차 담보 대출)

무직자대출, 나도 받을 수 있나! 백수도 가능!?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무입고 자동차 담보 대출) 기존 무직자 분들이나 주부님들 외에도 코로나 여파로 인해 실직하신 분들이 많아지

hightechlowtech85.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