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지훈은 넷플릭스 <종이의 집: 공동 경제 구역>에서 덴버 역을 연기했습니다. 덴버 역을 소화하기 위해 액션신, 베드신, 사투리 대사 등 캐릭터를 위해 준비할 것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감독님이 처음에는 '홀딱 다 벗어라. 파격적으로 베드신을 할 것이다.'라고 하셨기 때문에 정말 부족함 없이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김지훈은 이전에도 두 달 만에 체지방이 무려 10kg가량 감량되었다며 주변 지인에게 다이어트 방법 중 강력 추천했다는 방법이 있습니다. 체지방률은 10%대에서 6%로 감량되었죠. 그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지훈은 평소에 여러 가지 운동을 많이 하는 편이라 먹고 싶은 걸 시간에 구해 받지 않고 먹고 싶은 만큼 먹으면서도 다이어트에 크게 신경 쓰지 않고 사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화보는 작품 때문에 욕심이 생겨서 체지방을 좀 더 줄이고 근육을 좀 더 키워 더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고 싶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먹고 싶은 걸 못 먹고 참아야 한다는 것이 너무 힘들고 싫어서 선택한 것이 바로 16대 8 간헐적 단식이라고 말했습니다. 식사 시간을 알맞게 조절해서 우리 몸의 체지방을 분해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핵심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먹고 싶은 음식들을 부족함 없이 섭취하면서도 큰 어려움 없이도 효율적으로 체지방을 줄여나갈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간단히 정리하면 16시간 이상 공복을 유지할 때 우리 몸이 체지방을 잘 태울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단 공복 때는 물, 블랙 커피, 티 종류만 먹는다고 생각하고, 그 외 다른 음식물은 먹어서는 안 됩니다. 그리고 충분히 물을 마셔줘야 합니다. 그리고 먹는 시간이 제한적이다 보니 하루에 섭취하는 칼로리와 영양이 부족하지 않게 잘 챙겨 먹어야 합니다.
단 식단에서 탄수화물의 비중을 조금만 낮춰주고 지방을 충분히 섭취해야 체지방이 더 잘 탄다고 합니다. 김지훈은 식물성 지방인 코코넛 오일이 올리브 오일을 한 숟갈씩 떠 먹기도 하고, 아보카도나 견과류를 따로 챙겨 먹으면서 지방 섭취를 늘렸다고 하네요. 저탄고지 식단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그렇다고 탄수화물을 무리하게 줄이려고 하지 말고 평소 먹는 수준에서 조금씩만 줄여도 어느 정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합니다.
먹고 싶은 걸 무리해서 참는 건 결국 필연적으로 식욕의 폭발로 이어지는 거 아시지 않느냐며 거듭 당부했습니다. 그리고 꾸준한 운동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김지훈은 평상시 체지방량이 11~12% 정도인데 촬영 때 7에서 8%로 유지했다고 합니다. 당시 코로나로 인해 문 닫는 헬스장이 많아져서 집 앞 놀이터에 있는 철봉으로 운동했다며 철봉으로도 굉장히 많은 것을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김지훈은 맨몸 운동인 칼리스데닉스를 즐겨한다고 하네요. 칼리스데닉스는 특별한 운동기구 없이 다양한 동작을 통해 신체를 강화시키는 피지컬 트레이닝의 한 종류라고 합니다. 액션신이 많을 것이라 예상해서 촬영 한참 전부터 무에타이도 연습했다고 하네요. 그 외 킥복싱, 농구, 등산 등 다양한 운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지훈에게 있어 운동은 단순히 몸이 좋아지기 위해서 단순히 살을 빼기 위해서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인생을 지탱하는 기둥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체력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자신의 시간을 관통하는 운동을 통해 삶의 균형을 잡고 나태해지는 스스로를 다잡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꾸준한 운동이 동안의 비결이라고 말했습니다.
김지훈은 "새해부터는 운동해야지, 여름 되기 전에 살 빼야지, 매년 돌아오는 핑계의 무한궤도와 같다는 거 알잖아요 우리 모두... 그냥 다 필요 없고 지금 당장 오늘부터 시작해 보자고요. 집에서 아무 도구 없이도 얼마든지 시작할 수 있고요, 집 앞 공원에만 나가도 뛸 수 있는 곳, 운동할 수 있는 곳,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변화를 원한다면 노력을 해야 하잖아요. 그리고 노력은 원래 하기 싫고 힘든 거고요. 지금 당장의 편안함만 생각하며 살아간다면 과연 한 번 사는 인생에서 우리는 무엇을 이루어내고 얻어낼 수 있겠습니까?"
이주빈, 아르바이트로 한 일! (이주빈 나이, 키, 19호, 학력, 성형, 멜로가 체질, 가두리횟집)
이주빈, 아르바이트로 한 일! (이주빈 나이, 키, 19호, 학력, 성형, 멜로가 체질, 가두리횟집)
이주빈은 공교롭게도 시청률 1%에 그치며 종영한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멜로가 체질'은 천만 영화 '극한직업'의 감독 이병헌이 연출했고 시청률보단 입소문
hightechlowtech85.tistory.com
김지훈은 최근 넷플릭스 <종이의 집: 공동 경제 구역>에서 이주빈과 베드신을 촬영했는데요, 그는 한 인터뷰에서 "저희 할 수 있는 건 집중해서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하는 것뿐이었어요. 촬영은 생각보다 빨리 끝났어요. 평소엔 모니터링을 하는데, 베드신은 차마 다시 보여달라고 할 수가 없더라고요. 부끄러웠어요. 이주빈과는 동병상련의 입장에서 전우애 같은 게 생겼죠."라고 답했습니다. <종이의 집> 파트2에서 덴버가 어떻게 나올지 귀띔해달라고 하자 김지훈은 "파트1보다 훨씬 멋있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다.”라며 "일단 싹을 틔운 사랑이 어떻게 자라나게 될지 봐달라"라고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김지훈 프로필
나이 :1981년 5월 9일(41세)
키 : 178cm
활동 기간 : 2002년 ~ 현재
소속사 : 빅픽처 엔터테인먼트
학력 : 서울용마초등학교, 구의중학교, 건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학사)
넷플릭스 <종이의 집 : 공동경제구역>, 하회탈을 쓴 이유는 그것 때문! (한국판, 줄거리, 등장인물
드디어 오늘 <종이의 집:공동경제구역>이 공개돼 드라마를 보기에 앞서 흥미를 폭증시켰던 원작에 없는 가슴 떨리는 설정들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공동 경제 구역입니다. 스페인 원작 <종이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배우 전종서, 지금 만나는 사람은 그 사람! (나이, 키, 본명, 국적, 학력, 중퇴, 프로필, 종이의 집:
전종서는 1994년 7월 5일 서울 특별시 성동구에서 태어났습니다. 영어 이름은 레이첼이고 167cm의 큰 키에도 불구하고 발 사이즈가 215mm로 큰 키에 비하면 작은 편이라고 합니다. 취미는 수면과 기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